연규성-다짐《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1. 24. 15:02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연규성-다짐

연규성이 발라드 디지털 싱글 " 다짐 "을 발표했다.

연규성-다짐 바로듣기

연규성-다짐 가사

내 어린 시절 꿈이 많던 시절엔 
매일 노래하고 모습도 가꾸고 
자신을 아끼며 때론 혹독하게 
꿈을 향해 달렸던 것 같아 

어느 날 바라본 거울 속의 나 
꿈과는 멀어진 내 모습 
나에게 관대했던 나태함이 
모든 걸 망친 건 아닌지 나를 돌아본다 

더보기

피아노를 연습하고 몸을 가꾸고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해
어린 시절 나를 깨우려 해
멋지게 옷을 입고 피아노를 연주하며
노래하리 존 레전드처럼
약속할게

어느 날 바라본 거울 속의 나
꿈을 보내버린 내 모습
스스로 위로했던 나약함이
모든 걸 망친 건 아닌지 나를 돌아본다

피아노를 연습하고 몸을 가꾸고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해
어린 시절 나를 깨우려 해
멋지게 옷을 입고 피아노를 연주하며
노래하리 존 레전드처럼
약속할게

고마워 이런 모습마저도 아끼고 사랑해줘서
나 다시 한번 꿈을 향해 달려갈게

눈이 내린 12월 내가 있어야 할
바로 그 곳 무대 위에서 나의 노래를 들려줄께
멋지게 옷을 입고 피아노를 연주하며
노래하리 존 레전드처럼

연규성-다짐

새해 첫 앨범은 올해의 목표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 싶어 한달 내내 내용을 고민하다가 앨범 기한 마지막날에 이걸 가사로 써도 될까? 하는 내용이 튀어나와 버렸다.

 


'그래...그래도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하는거니까 나름 괜찮고 멋지네..' 라고 생각하고 아주 뿌듯한 마음으로 노래 녹음을 마쳤는데.... 그 타이밍에 와이프가 들어와서 노래를 들어보고 '풉! 하고 나가버렸다. 이게 뭔 의미지....엎어야 하나...

- 연규성 白 -
노래 가사처럼 열심히 연습하고 저를 가꾸어 2022년 12월에 피아노 치면서 공연하려구요~ㅎㅎㅎ
과연 제가 성공할 수 있을지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세요~
2022년 한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원하시는 모든 일 이루시는 마법같은 한해가 되시길 바래요^^

P.S. 집에서 10만원짜리 USB 마이크로 녹음한 바로 그 노래입니다! ㅎㅎㅎ 한계를 두지 말고 자유롭게 음악합시다!! 화이팅!

Executive Producer 엑스보컬엔터테인먼트
Music Producer 연규성
Composed by 연규성, 정성은
Lyrics by 연규성

 

연규성-다짐《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