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 (조이)-감정의 이름(한 사람만 OST) [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1. 25. 18:26 최신음악
반응형

JOY (조이)-감정의 이름(한 사람만 OST)

박수영(레드벨벳 조이)가 참여한 드라마 '한 사람만 OST' 수록곡 " 감정의 이름 "을 발매했다.

JOY (조이)-감정의 이름(한 사람만 OST)바로듣기

JOY (조이)-감정의 이름 가사

사랑한다는 말에 
이름이 있을까요 
그저 붉어서 그저 예뻐서 
그대를 닮았는데 
이제 나의 마음은 그대 이름으로 

숨을 참고 
나는 눈을 감고 

그대 이름 부를 때마다 
사실은 사랑한단 말이에요 
떠올리면 아끼고 싶어서 
꺼내기도 망설여지는 그대 

더보기

그대 이름 부를 때마다
나의 전부라는 의미예요
사랑한단 말보다 어려워
두 번쯤 참아 보았던 마음

흩날리는 꽃잎에
의미가 있을까요
그저 붉어서 그저 예뻐서
그대를 닮았는데
이제 나의 마음은 그대 이름으로

숨을 참고
나는 눈을 감고

그대에게 내 이름은
어떤 마음일지 몰라요
보이지 않는 소중한 것들을
나는 부를 수 있죠 떨리는 마음으로

그대 이름 부를 때마다
사실은 사랑한단 말이에요
떠올리면 아끼고 싶어서
꺼내기도 망설여지는 그대

그대 이름 부를 때마다
나의 전부라는 의미예요
사랑한단 말보다 어려워
두 번쯤 참아 보았던 마음
이런 나를 아나요

JOY (조이)-감정의 이름(한 사람만 OST) 

박수영(레드벨벳 조이) 참여 JTBC ‘한 사람만’ OST Part.4 발매 JTBC 월화드라마 ‘한 사람만’의 네 번째 OST가 공개된다.

 


박수영이 가창에 참여한 ‘감정의 이름’은 박수영의 청량한 보컬과 따뜻하고 편안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곡이다. 잔잔한 편곡이 더해진 서정적인 분위기가 듣는 이들의 마음을 한층 따스하게 물들인다. 은유적인 노랫말 또한 듣는 이들의 감성을 한껏 자극하며 공감의 정도를 높인다.

박수영은 극 중 인물이 죽음으로 향하는 과정 속에서 겪게 되는 감정의 굴곡을 깨끗한 보이스와 독보적인 감정선으로 충실하게 녹여내며 ‘한 사람만’을 한층 생동감 넘치게 이끌 전망이다.

 

 

‘한 사람만’은 호스피스에서 만난 세 여자가 죽기 전에 나쁜 놈 ‘한 사람’만 데려가겠다고 덤볐다가 삶의 진짜 소중한 ‘한 사람’을 마주하게 되는 휴먼멜로드라마다. 

안은진, 김경남, 강예원, 박수영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호연으로 첫 방송 이후 화제를 이어오고 있으며 매주 월, 화 오후 11시 JTBC를 통해 방송된다

Composed by KZ, 김태영, HOFF
Lyrics by HOFF, KZ
Arranged by KZ, 김태영

 

JOY (조이)-감정의 이름(한 사람만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