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장예나)-별빛 쏟아지던 날의 너《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1. 26. 13:34 최신음악
반응형

그랑사가 (장예나)-별빛 쏟아지던 날의 너

장예나 (그랑사가)가 디지털 싱글 " 별빛 쏟아지던 날의 너 " 를 발표했다.

그랑사가 (장예나)-별빛 쏟아지던 날의 너 바로듣기

그랑사가 (장예나)-별빛 쏟아지던 날의 너 가사

소음이 거칠게 나를 뒤흔든 밤에, 
그대가 온다면. 
모든게 사라지던 밤, 
눈물이 마르던 날, 날 지켜준다면. 
      
슬픔이 담긴 입술과 코 끝에 
또 망가진 마음, 처절함 그 밑에 
모든 순간을 너로 견딜 수 있어. 

더보기

눈물 뿐이던 나의 어제도. (나의 어제도)
끔찍한 생각을 할 그날도. (나의 그 순간에도)

어둠 속에 갇힌 난, 너로 버틸게.
달이 피고, 내 안에 어둠은 지고 있어.

별빛이 쏟아지던 날에 너.

노을이 닫힐 때,
별이 흩어진 밤에 그대 갇힌다면.
악몽이 스며든 밤에,
갖은 고요함 끝에 그대 머문다면.

추한 마음이 강해지기 전에.
잊지마 널, 적신 불길함 그 끝에.
모든 순간을 내가 붙잡고 있어.

눈물 뿐이던 너의 어제도. (너의 어제도)
끔찍한 생각을 할 그날도. (너의 그 순간에도)

어둠 속에 갇힌 널, 내가 지킬게.
달이 피고, 네 안에 어둠은 지고 있어

별빛이 쏟아지던 날에 너.

너의 향기가 들려

서로를 알아챈 그 날에.
뜨거운 비를 맞던 날에.

최악이였던 너의 어제도.
끔찍한 생각을 할 그날도.

잡음 속에 갇힌 널, 우리가 지킬께.
달이 피고, 네 안에 어둠은 지고
별이 흐르고 있어

은은하게 너의 향기가 실려
투명하게 그대 온도를 느껴
치열하게 너의 모든걸 꿈꿔 난

그랑사가 1st Anniversary
그랑사가 (장예나)-별빛 쏟아지던 날의 너
그랑사가 1주년 기념곡 “별빛 쏟아지던 날의 너” 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기다려주는 유저와 영원히 함께하겠다는 엔픽셀 제작진의 염원을 담은 곡이다. 

 


이번 앨범의 “별빛 쏟아지던 날의 너” 는 그랑사가의 1주년을 기념한, JROCK 스타일의 음원으로 이번에도 그랑사가 유나의 테마곡을 맡았던 작곡가 정수민이 함께 참여하였으며, 게임 내 큐이 역을 맡은 장예나 성우가 가창을 맡았다. 

장예나 성우

Produce by Npixel Sound Team
Composed / Arranged by 정수민
Lyrics by 방종호
Vocals 장예나

 

그랑사가 (장예나)-별빛 쏟아지던 날의 너《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