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rry-Good Night《MV/가사》제리

Posted by 호루개
2022. 1. 29. 15:10 최신음악/ R&B, 소울, 댄스, 락
반응형

제리 (Jerry)-Good Night

Jerry (제리) 가 첫 디지털 싱글 " Good Night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Jerry-Good Night 바로듣기

Jerry-Good Night 가사

잠이 오지 않는 밤 
서러웠던 하루 보내며 
너의 노래 들으며 
너의 머리 냄새 맡으며 

한숨도 못 자고 
다시 생각을 해보니 
너와 나의 하루가 
참 고단했구나 

더보기

Good Night
힘들었던 하루의 끝
도란도란 나누던
너와 나의 이야기처럼
다 잘 될 거라고 말해줘
너에게

새벽녘에 나를 부르던
너의 목소리가 난 좋아
아침을 열어줬던
너의 온기마저 날 감싸
내게 기대어 울던 네 모습에
음 우린 영원히 함께란 걸

Good Night
힘들었던 하루의 끝
도란도란 나누던
너와 나의 이야기처럼
다 잘 될 거라고 말해줘
너에게

우리 혹시나 영원히 사랑하지 않아도
여기 너를 위한 노래 기억하고 있었어
우리 혹시나 영원히 사랑하지 않아도
여기 너와 나의 노래 기억하고 있었어

Good Night
힘들었던 하루의 끝
도란도란 나누던
너와 나의 이야기처럼
다 잘 될 거라고 말해줘
너에게

제리 (Jerry)-Good Night

Jerry's First Single "Good Night"
제가 생각하는 사랑은 "주는 것"이에요 그가 나에게, 그리고 내가 그에게 줬던 위로와 사소한 행동들이 모두 사랑이라고 생각해요.

 


노래 안에서 "너"와 "나"의 단어의 위치가 이상하게 느껴지겠지만 서로가 서로를 향해있던 그 시절 그 마음만큼은 항상 진심이었던 여러분이 오늘 밤만은 걱정 없이 푹 잠들기를 바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피쳐링으로 활동하던 Jerry의 첫 데뷔 싱글 앨범이다. 그녀가 직접 뮤직비디오와 스타일링 등 전반적인 총괄 프로듀싱을 도전한 앨범이다. R&B 싱어송라이터 O:M(오엠)도 베이스라인 편곡에 참여하고 R&B 아티스트 muphy가 보컬믹스에 참여했다.

 

Jerry-Good Night《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