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선-봄날《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2. 1. 30. 12:38 최신음악
반응형

김필선-봄날

김필선dl EP [연필선]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봄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필선-봄날 바로듣기

김필선-봄날 가사

조금만 잘해주면 사랑하는 나쁜 버릇
이제 정말 버릴 테니까
나를 그런 눈으로 보지는 말아줘요
제게도 나름 이유가 있답니다
가끔 저는
제 이름과 사랑한다는 말을
잘 혼동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쉽게 손 잡는 것 같아요
이름만 불러주면 얘기만 나눠주면
제 마음을 어루만진 줄 알고
따뜻한 착각을 해요

더보기


사랑해요 아껴줘요
저의 속을 알고 싶어해요
제가 바라는 것은 이것뿐이에요
대신에 굳센 겨울을 견뎌
눈사람 같은 사랑을 드려요
녹아버린 나를 마셔요
겨울을 마시는 착각을 드려요
낭만적인 게 저는 많이 있어요
사랑해요

김필선-봄날

나는 사랑 노래만 쓴다. 별로 안 좋은 사랑이어도 그냥 계속. 그런 노래만 쓴다. 사랑을 이렇게 남발하는데도 진중하게 보일 수 있는 연필이 나는 좋다.

 


아낌없이 눌러쓴 세상의 변두리가 사랑을 보여준다. 노란빛이 난다. 해인지 달인지 알아볼 수도 없이 찬란할 때 나의 노래는 그렇게 간다. 인생의 몇 장을 넘겨도 문득 돌아보면 울퉁불퉁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을 진실된 모습으로…

1. 봄날 (Title)

2. 연어

3. 인형의 꿈

4. 마지막 춤을 나와 함께

 

김필선-봄날《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