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I (초이)-너라는 해 (海)《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2. 1. 30. 13:18 최신음악
반응형

CHOI (초이)-너라는 해 (海)

보컬 초이 (CHOI)가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를 통해 Digital Single [너라는 해(海)]를 발매했다.

CHOI (초이)-너라는 해 (海)바로듣기

CHOI (초이)-너라는 해 가사

조금씩 아주 조금씩 작은 빛에 이끌려
나도 모르게 따스한 빛 앞에 서있더라

그댄 한없이 넓은 바다
방황하는 날 헤엄치게 만들어
어디든 갈 수 있게 내가 길을 잃지 않게
길이 되어준 그대

내가 길을 잃지 않게
길이 되어준 그대

더보기

조금씩 아주 조금씩 기다려준 그대여
울지 마요 따스히 내가 안아줄게요

나의 한없이 넓은 바다
방황하는 날 헤엄치게 만들어
어디든 갈 수 있게 내가 길을 잃지 않게
길이 되어준 그대

나 깊이 빠져 있죠
모든 게 다 나라는

누구보다 앞서 생각나는 사람

내가 길을 잃지 않게
길이 되어준 그대

한없이 넓은 바다
방황하는 날 헤엄치게 만들어
어디든 갈 수 있게 내가 길을 잃지 않게
길이 되어준 그대

내가 길을 잃지 않게
길이 되어준 그대

CHOI (초이)-너라는 해 (海)

명품 보컬 싱어송라이터 초이 (CHOI)의 Digital Single [너라는 해(海)]

 


명품 보컬 초이 (CHOI)가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를 통해 Digital Single [너라는 해(海)]를 발매했다. 싱어송라이터 초이 (CHOI)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아티스트 ‘그네’의 피아노 연주와 초이 (CHOI)의 목소리가 더해져 명품 발라드 곡이 완성되었다.

삶이 무의미하고 괴롭고 힘들 때 바다 같은 마음으로 한 줄기의 빛이 되어준 곁에 있는 사람에게 들려주면 좋을 것 같은 노래이다.
피아노와 목소리로만 이루어져 있는 [너라는 해(海)]는 초이 (CHOI)의 가창이 돋보이는 곡이기도 하다.
로칼하이레코즈의 대표 명품 보컬 초이(CHOI)의 목소리로 새해의 시작을 따뜻하게 보냈으면 하는 바람이다.

Executive Produced by JAE HOON JANG aka NO(Y)B
Produced by JMG Publishing

Lyrics by 초이 (CHOI)
Composed by 초이 (CHOI)
Arranged by 그네

 

 

CHOI (초이)-너라는 해 (海)《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