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겨울아이(이무진)-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이적) [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2. 1. 30. 19:29 TV, 연예
반응형

복면가왕 겨울아이(이무진)-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이적)

복면가왕 170대 결정전에서 현 복면가왕 '겨울아이' 는 이적의 '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를 선곡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겨울아이(이무진)-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바로듣기

복면가왕 겨울아이(이무진)-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가사

그땐 아주 오랜 옛날이었지
난 작고 어리석은 아이였고
열병처럼 사랑에 취해 버리고
심술궂게 그 맘을 내팽개쳤지
내가 버린 건 어떠한 사랑인지
생애 한번 뜨거운 설램인지
두번 다시 또 오지 않는건지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오랜 뒤에 나는 알게 되었지

더보기


난 작고 어리석었다는 것을
술에 취해 집을 향하던 봄날에
물결처럼 가슴이 일렁거렸지
내가 버린건 어떠한 사랑인지
생애 한번 뜨거운 설렘인지
두번 다시 또 오지 않는건지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오 내가 놓아 버린건
어떠한 사랑인지
생애 한번 뜨거운 설렘인지
두번 다시 또 오지 않는건지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
예예예예예예

 

복면가왕 겨울아이(이무진)-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이적)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V.O.S의 김경록, 가수 천둥, 159대 가왕 '배두훈'과 '포레스텔라' 강형호, '풀잎사랑' 최성수, 가수 박상민, '코요태' 신지, 가수 최예나, '업텐션'의 쿤과 고결, 농구 스타 전태풍, 만능 엔터테이너 럭키, 애즈원 민, 코미디언 윤형빈 등 다채로운 판정단들이 합류해 한층 다채로운 추리를 했다.

가왕 '곰발바닥'를 이긴 화제의 가왕 ‘겨울아이’에게 도전장을 내민 2라운드 솔로대결에 나선 복면가수 올드보이·해피엔딩·윷놀이·아빠는 월급쟁이,가 이무진 추정, 가왕 '겨울아이' 에 도전했다.

 

복면가왕 겨울아이(이무진)-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이적) [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