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ZI-위로《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2. 3. 19:44 최신음악
반응형

OHZI-위로

OHZI-위로 바로듣기

OHZI-위로 가사

난 너의 뒤에 서있을께
아무걱정 말고 가
넌 so beautiful
You look so wonderful

난 너의 발을 맞춰줄게
앞만보고 걷기만 해 oh oh oh
(넘어져도 괜찮아)
맘속까지 잡아줄꺼야

너무 힘이들땐 내가 토닥여줄게 oh no
뛰다가 넘어져도 괜찮아
내가 손잡아 줄게

내가 너의 위로가 되어줄게
뭐든지 하고픈 데로 갈수있게
내가 너의 큰힘이 되어줄게
부딫혀도 괜찮아 항상 니 옆에 있을게

더보기

끝까지 용기내 달렸음해
울어도 금방 잊고 갔음해
it's fine  i can manage
do not worry i can leave yeah

모두가 너처럼 같을꺼야
숨어서 울지 않아도 되니!까
(혼자울진 말아줘)
밝은 웃음 짓게할거야

너가 힘이들땐 내가 토닥여줄게 oh no
뛰다가 넘어져도 괜찮아
내가 손잡아 줄게

내가 너의 위로가 되어줄게
뭐든지 하고픈 데로 갈수있게
내가 너의 큰힘이 되어줄게
부딪혀도 괜찮아 항상 니 옆에 있을게

너의 위로가 되어
내가 큰힘이 되어

내가 너의 위로가 되어줄게
뭐든지 하고픈 데로 갈수있게
내가 너의 큰힘이 되어줄게
부딪혀도 괜찮아 항상 니 옆에 있을게

OHZI-위로

“지치고 힘들땐 실컷 울어도되 항상 옆에서 위로해줄게.. 가족이든 친구든 연인이든”

ohzi(오지) / 김승호
Produced by 김승호
Lyrics by ohzi
Composed by 김승호
Arranged by 김승호

 

OHZI-위로《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