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a (세마)-Nobody Home《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2. 8. 14:33 최신음악
반응형

sema (세마)-Nobody Home

3인조 세마 (sema)가 디지털 싱글 " Nobody Home "을 발표했다.

sema (세마)-Nobody Home 바로듣기

sema (세마)-Nobody Home 가사

내가 빛을 볼 때
모두 날 떠났어
나도 날 버렸어 헤이
혼자라고 느껴
여행을 떠났어
멀리 날아갔어 헤이

눈이 정말 부셔  더이상 숨을 곳이 없어
너의 눈빛에서 난 도망가려해

밝은 빛이 계속 쫒아와 
날 계속 어둠으로 몰아가
나는 너의 손길을 집어 치우려고해
나를 계속 혼자 두려고해

더보기

Nobody Home Nobody cares
나를 찾지않아 난 돌아가지 않아
Nobody Home Nobody cares
나는 정말 숨쉴 공간이 없어
Nobody Home Nobody cares
나를 찾지않아 난 돌아가지 않아
Nobody Home Nobody cares
나는 정말 숨쉴 공간이 없어

내가 빛을 볼 때
모두 날 떠났어
나도 날 버렸어 헤이
혼자라고 느껴
여행을 떠났어
멀리 날아갔어 헤이

눈물로 가려져 더이상 앞을 볼수없어
나는 도데체 지금 어디에 서 있는 걸까

Nobody Home Nobody cares
나를 찾지않아 난 돌아가지 않아
Nobody Home Nobody cares
나는 정말 숨쉴 공간이 없어
Nobody Home Nobody cares
나를 찾지않아 난 돌아가지 않아
Nobody Home Nobody cares
나는 정말 숨쉴 공간이 없어

우리가 다시 만난다면
나는 어떤 표정을 할까
웃을 수가 없어서 바라 볼수없어서
다시 도망치고 말텐데
나도 이런내가 싫다
차라리 태어나지도 말걸 그랬나 싶기도해
너의 그친절함 넣어 두길바래
제발 누구도 날 동정하지 않길 바래

Nobody Home Nobody cares
나를 찾지않아 난 돌아가지 않아
Nobody Home Nobody cares
나는 정말 숨쉴 공간이 없어
Nobody Home Nobody cares
나를 찾지않아 난 돌아가지 않아
Nobody Home Nobody cares
나는 정말 숨쉴 공간이 없어

sema (세마)-Nobody Home

팀 SEMA의 신곡 ‘Nobody Home’은 누구나 가슴에 품고 있는 어떤 그리움과 외로운 마음을 잘 표현한 곡이다.

 


감성적인 일렉트로닉 팝 사운드와 팀 SEMA 특유의 유려한 멜로디와 비트로 이전 싱글보다 잔잔하고 애절한 사운드와 메시지를 전달하며 중독성 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듣는 이들에게 많은 생각을 하게 한다.

팀 세마의 멤버는 Vocal 이 세마, Music Producer 태혁, Bass guitar 마사의 3인조 팀이다.

Executive producer by Hye young Jung
Music Produced by 태혁
Lyrics by 이세마
Composed by 이세마, 태혁
Arranged by 태혁
Vocal by 이세마

 

sema (세마)-Nobody Home《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