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EUN (지은)-외부인 (Feat. 사온)《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2. 14. 15:59 최신음악/ R&B, 소울, 댄스, 락
반응형

JIEUN (지은)-외부인 (Feat. 사온)

사온이 참여한 지은 (JIEUN)의 두번째 싱글 앨범 " 외부인 " 을 발표했다.

JIEUN (지은)-외부인 (Feat. 사온) 바로듣기

JIEUN (지은)-외부인 가사

세상이 인식하지 못하는 나는
흔들거리며 걸어다니는 뚜벅이

세상이 흔들리는 건지 
내가 흔들리는 건지
나도 모르는 오늘이 끝나가네

나는 오늘을 아는가
내가 너를 아는가
나는 그들에게 인식되지 않는 외부인

더보기

사람 많은 길을 걷다 
시무룩한 표정 지어도
오랫동안 지켜왔던 자리를 비워도 
금새 잊혀지고 마는
인식되지 않는 
외부인

내가 있을 곳이 어딘지
여기 있으면 되는 건지
뿌리 내릴 곳이 없는 것 같아서
비틀거리며 걷는 내 앞에 
나타난 너를 내가 알 수 있을까
과연 우리가 서로 알 수 있을까

나는 오늘을 아는가
내가 너를 아는가
나는 그들에게 인식되지 않은 외부인

나는 인식되지 않는 
외부인

JIEUN (지은)-외부인 (Feat. 사온)

JIEUN 두번째 싱글 앨범 [외부인]
우리가 살아가는 디지털 사회에는 지문인식, 홍채인식, 음성인식과 같은 인식 시스템들이 있다.

 


만약 인식되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 누군가 나를 인식하지 못한다면, 세상이 나를 인식하지 못한다면 잠금해제되지 않은 그들을 읽을 수도, 읽혀질 수도 없는 존재가 된다면, 마치 외부인이 된 느낌을 받을 것 같아 한참을 서성이게 될 것이 분명하다.

나는 인식되어지는가?
뿌리 내릴 곳을 찾아 다니던 어느 날,
과연 우리가 서로 인식할 수 있을까?

01. 외부인 (feat. 사온)
그래서 나는, 그럼에도 나는, 너를 인식하려한다.
그래서 나는, 그럼에도 나는, 너에게 인식되길 원한다.

 

JIEUN (지은)-외부인 (Feat. 사온)《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