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은-별 (원곡 : 유미)(아는 여자애 OST)《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2. 2. 21. 19:08 최신음악
반응형

안다은-별 (유미) (아는 여자애 OST)

안다은이 참여한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 OST' 수록곡 " 별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안다은-별 (유미) (아는 여자애 OST) 바로듣기

안다은-별 가사

바람결이 창을 흔들고
내 키만 한 작은 나의 방 위로
아름답게 별빛들은
가득 채워주네요
셀 수 없이 많은 별들은
지쳐있는 나를 어루만지며
내 맘속에 가득 담은
눈물 닦아주네요
많이 아파하지 마
날 꼭 안은 채
다독여주며 잘 자라
위로해 주네요

더보기


걷지 못할 만큼
힘에 겨워 아파와도
눈물이 앞을 가려와도
갖지 못할 내 사랑 앞에도
나 웃을래요
잠시라도 곁에
행복했던 기억들을
가슴에 간직할게요
두 눈에 수놓아진
저 별들처럼 영원히

꿈을 꾸듯 다가오네요
유난히도 밝은 나의 별 하나
눈부시게 반짝이며
어깨 위로 내려와
자꾸 슬퍼하지 마
손 꼭 잡은 채
날 만져주며
따스히 날 감싸주네요
걷지 못할 만큼
힘에 겨워 아파와도
눈물이 앞을 가려와도
갖지 못할 내 사랑 앞에도
나 웃을래요
잠시라도 곁에
행복했던 기억들을
가슴속에 간직할게요
두 눈에 수놓아진
저 별들처럼
나 오늘만은 안 울어요
눈물이 가득 차와도
저기 저 별들처럼
나 웃을래요
행복했던 기억 모두
가슴에 간직할게요
두 눈에 수놓아진
저 별들처럼
영원히

안다은-별 (유미) (아는 여자애 OST) 

네이버웹툰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는 여자애`와 안다은이 만나 OST "별"을 발매한다. “별”은 작품 속 여주인공 `하영`이 후회를 남기지 않기 위해 남주인공 ‘재현’에게 고백하며 자신의 마음을 전하지만, 어쩔 수 없는 이유들 때문에 다시 돌아설 수밖에 없는 ‘하영’의 아쉬움들이 담겨 있는 곡이다.

 


디에이드의 안다은이 좋아하는 웹툰과 좋아하는 노래를 한자리에서 만났다. 원곡이자 유미의 〈별〉은 영화 ‘미녀는 괴로워’의 OST로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던 곡이다.

독보적인 톤과 감정선을 갖고 있는 안다은의 목소리와 노래 후반부로 갈수록 풍부해지는 현악기 사운드로 이 곡을 재해석했다. 곡의 편곡은 연애의 발견 OST ‘너무 보고 싶어’의 인연으로 지금까지 함께 하고 있는 작곡가 김영성이 맡았다. 

작곡가 김영성은 ‘너무 보고 싶어’ 외에 스타트업 OST '혼잣말(정은지)', '어느 날 우리(김필)', 뷰티 인사이드 OST '꿈처럼 내일 (다비치)' 등 다수의 작품을 선보인 실력파 작곡가이다.

Lyrics by 이재학
Composed by 이재학
Arranged by 김영성
Vocal 안다은

 

안다은-별 (유미) (아는 여자애 OST)《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