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원-널 많이 사랑했나 봐《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3. 11. 13:35 최신음악
반응형

윤원-널 많이 사랑했나 봐

싱어송라이터 윤원이 싱글 앨범 " 널 많이 사랑했나 봐 "를 발표했다. 

윤원-널 많이 사랑했나 봐 바로듣기

윤원-널 많이 사랑했나 봐 가사

바쁘게 오가는 많은 사람 속에
나 혼자 떨어져 있는 것 같아
왠지 모르는 공허한 맘에
또 외로워져
꽤나 잘 지냈어
요즘 며칠 동안 잠도 잘 자고
밥도 잘 먹는데
왜 난 그게 되지 않아
널 잊는 일이 잘되지 않아
내가 널 많이 사랑하긴 했나 봐

더보기


아직도 내 세상은 너로 
모든 순간들이 다 너뿐인데 
너무 눈부셨던 사랑한 날들
가끔 너의 소식을 전해 듣곤 해
잘 지낸다는 네 소식
그래 그렇게 잘 지내야 해
이제는 내가 조금씩
너를 잊을게
내가 널 많이 사랑하긴 했나 봐
아직도 내 세상은 너로 
모든 순간들이 다 너뿐인데 
너무 눈부셨던 사랑한 날들
가끔 너의 소식을 전해 듣곤 해
잘 지낸다는 네 소식
그래 그렇게 잘 지내야 해
이제는 내가 조금씩 
너를 잊을게
나도 모르게 너무 보고 싶어
그때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
지금이라도 그 어디라도 해도
너의 곁으로 갈 거야
내가 널 많이 사랑하긴 했나 봐
아직도 내 세상은 너인데
모든 게 다 그대론데  
너무 눈부셨던 사랑한 날들
가끔 너의 소식을 전해 듣곤 해
잘 지낸다는 네 소식
그래 그렇게 잘 지내야 해
이제는 내가 조금씩 
너를 잊을게
이젠 내가 조금씩 너를
잊을래

윤원-널 많이 사랑했나 봐

"내가 널 많이 사랑하긴 한 건가 봐”
“아직도 내 세상은 너 하나뿐인데”
싱어송라이터 윤원의 싱글 앨범 [널 많이 사랑했나 봐]

 


하루하루 바쁜 일상 속에서도 매 순간 네 생각은 떠오르고
꽤나 괜찮은 요즘이어도 내 마음속은 공허한데
이런 내가 널 많이 사랑하긴 한 건가 봐

노래에서의 시점은 잊지 못하는 아쉬움을 전달하고 있으며
이 아쉬움이라는 감정을 너무 무겁지 않게 표현하고자 하는 곡입니다.

작사: 윤원
작곡: 윤원
편곡: J.Y studio (김형주, 윤성용)

 

윤원-널 많이 사랑했나 봐《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