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가 부른다, 박창근-그리움만 쌓이네 (원곡 : 여진)[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3. 11. 14:19 최신음악
반응형

국가가 부른다, 박창근-그리움만 쌓이네 (여진)

박창근이 국가가 부른다에서 여진의 '그리움만 쌓이네' 를 선곡해 재해석해 불렀다.

국가가 부른다, 박창근-그리움만 쌓이네 (여진)바로듣기

국가가 부른다, 박창근-그리움만 쌓이네 가사

다정했던 사람이여
나를 잊었나
벌써 나를 잊어버렸나
그리움만 남겨놓고
나를 잊었나
벌써 나를 잊어버렸나
그대 지금
그 누구를 사랑하는가
굳은 약속 변해버렸나
예전에는 우린
서로 사랑했는데
이젠 맘이 변해버렸나

더보기


아 이별이 그리 쉬운가
세월 가 버렸다고
이젠 나를 잊고서
멀리 멀리 떠나 가는가
아 나는 몰랐네
그대 마음 변할 줄
난 정말 몰랐었네
오 나 너 하나만을
믿고 살았네
그대 만을 믿었네
네가 보고파서
나는 어쩌나
그리움만 쌓이네
아 이별이 그리 쉬운가
세월 가 버렸다고
이젠 나를 잊고서
멀리 멀리 떠나 가는가
아 나는 몰랐네
그대 마음 변할 줄
난 정말 몰랐었네
오 나 너 하나만을
믿고 살았네
그대 만을 믿었네
네가 보고파서
나는 어쩌나
그리움만 쌓이네
네가 보고파서
나는 어쩌나
그리움만 쌓이네

<국가가 부른다, 박창근-그리움만 쌓이네 (원곡 : 여진>

이번 앨범에는 박창근이 부른 여진의 '그리움만 쌓이네', 이솔로몬이 부른 왁스의 '엄마의 일기' 등 두 곡이 담겼다. 국민이 원한다면 뭐든지 불러드립니다!

 


대국민 노래 민원 해결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
전국 각지에서 몰려든 노래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국가부 요원들이 나섰다!
국민의!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단 하나의 프로그램!
매주 당신이 원하는 모든 노래가 펼쳐집니다!

1. 박창근 – 여진 <그리움만 쌓이네>
편곡 임현기

2. 이솔로몬 – 왁스 <엄마의 일기>

 

국가가 부른다, 박창근-그리움만 쌓이네 (여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