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소 & 달소-업앤다운《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3. 14. 19:30 최신음악
반응형

별소 & 달소-업앤다운

혼성그룹 별소 & 달소 가 디지털 싱글 " 업앤다운 "을 발표했다.

별소 & 달소-업앤다운 바로듣기

별소 & 달소-업앤다운 가사

바꿔 나가고 싶어 나의 표정 말투 모든 걸
쉽게 변하는 내 기분은 정말 알기 어려운데
항상 난처해하는 너의 얼굴은
왜 이렇게 어둡게 느껴질까 우린
어떻게 해야 할까
내가 DOWN 이면 네가 UP 해줘
네가 DOWN 이면 내가 UP 해줄게
이런 변덕스러운 모습이
서로 왔다 갔다 하는 모습들이
참 우릴 더욱더 가깝게
왠지 기분이 Up And Down Up And Down

더보기


Up And Down이야
자꾸자꾸 내 맘이 UP 맘이 DOWN
Up And Down이야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는
그런 Up And Down이야
그러니까 네가 내 기분을 맞춰줘
가끔은 어렵겠지 날 맞춰주는 게
그때마다 내가 널 꼬옥 안아줄 거야
서로 맞춰가는 게 사랑 아닐까
변해가는 건 좋은 거야
내가 DOWN 이면 네가 UP 해줘
네가 DOWN 이면 내가 UP 해줄게
이런 변덕스러운 모습이
서로 왔다 갔다 하는 모습들이
참 우릴 더욱더 가깝게
왠지 기분이 Up And Down Up And Down
Up And Down이야
자꾸자꾸 내 맘이 UP 맘이 DOWN
Up And Down이야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는
그런 Up And Down이야
그러니까 네가 내 기분을 맞춰줘
Up And Down Up And Down
Up And Down이야
Up And Down Up And Down
Up And Down이야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는
그런 Up And Down이야
그러니까 네가 내 기분을 맞춰줘

별소 & 달소-업앤다운
기분이 좋다가도 갑자기 우울해지는 변덕스러운 나.
감정에 솔직한 내 모습이 좋다고 했는데
요즘 따라 지쳐하는 네 모습이 보여.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다 잘 맞는 사람이 있을까?
이제 알 거 같아.
서로가 서로를 맞춰가는 게. 그게 사랑인 거구나.
만약 나를 맞춰주는 게 어려울 때면
내가 널 꼬옥 안아줄 거야.

마찬가지로 떼쓰고, 어리광도 부리는
마치 롤러코스터 같은 내 모습을
너도 꼬옥 감싸줬으면 좋겠어.
별소, 달소의 산뜻한 어쿠스틱 사운드로 배형호 편곡자와 함께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연애 감정을 풀어내봤다

 

별소 & 달소-업앤다운《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