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모카-그대와 함께 (Feat. 해미시)《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3. 16. 15:25 최신음악
반응형

카페모카-그대와 함께 (Feat. 해미시)

보컬리스트 ‘해미시’가 참여한 카페모카’의 Digital Single Album ‘그대와 함께’ 를 발표했다. 

카페모카-그대와 함께 바로듣기

카페모카-그대와 함께 가사

나의모든 시간속엔 그대와 함께 
너의모든 순간에 내가 있기를
내게 와줘서 고마워요 그대
언제나 그댈 사랑해

oh 나의그대 나의사랑 
나의전부인 사람 그대 고마워
oh 나의삶에 단 한사람 당신이기를 바라죠 
그대와 영원히

어느 날엔 힘이 들고 지칠 때 있어
그럴 때면 너에게 힘이 돼줄게
항상 웃을 수 있게 만들어 줄게
언제나 지켜줄 거야

더보기

oh 나의그대 나의사랑 
나의전부인 사람 그대 고마워
oh 나의삶에 단 한사람 당신이기를 바라죠 
그대와 영원히

oh 나와 함께 손을 잡고 
걸어갈 사람 바로 그대 고마워
oh 나의 빛이 돼 줄 사람 당신이기를 바라죠 
그대와 영원히

카페모카-그대와 함께 (Feat. 해미시)

나의 그대! 나의 사랑! 나의 전부인 사람!
‘카페모카’의 Digital Single Album ‘그대와 함께 feat.해미시’ 런칭!

 


따뜻한 감성 가득한 ‘카페모카’가 ‘그대와 함께’를 가지고 돌아왔다. 실력파 보컬리스트 ‘해미시’의 피처링이 돋보이는 ‘그대와 함께’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공감가는 가사가 우리의 마음에 설렘을 안겨준다.

작사 : 필승불패, 육상희, 리디아 (Lydia)
작곡 : 필승불패, 육상희
편곡 : 필승불패

 

카페모카-그대와 함께 (Feat. 해미시)《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