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초희-곁 / 손끝《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2. 3. 18. 18:06 최신음악
반응형

문초희-곁 / 손끝

문초희가 가수의 첫 싱글 앨범 " 곁 "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문초희-곁 / 손끝 바로듣기

문초희-곁 가사

내 향기 내 온기 내 모든 것을
곁에서 사랑한 당신
따뜻한 손길로 나의 아픔을
곁으로 안아준 당신

넘치는 사랑에 우리 행복이
가슴에 스며들고
고마움에 눈물이
나의 마음을 적셔 만 가네

표현이 서투른 나였었기에
고맙다 말도 못 하고
언제나 말없이 나의 곁에서
묵묵히 지켜준 당신

더보기

내 향기 내 온기 내 모든 것을
곁에서 사랑한 당신
따뜻한 손길로 나의 아픔을
곁으로 안아준 당신

넘치는 사랑에 우리 행복이
가슴에 스며들고
고마움에 눈물이
나의 마음을 적셔 만 가네

표현이 서투른 나였었기에
고맙다 말도 못 하고
언제나 말없이 나의 곁에서
묵묵히 지켜준 당신

넘치는 사랑에 우리 행복이
가슴에 스며들고
고마움에 눈물이
나의 마음을 적셔 만 가네

표현이 서투른 나였었기에
고맙다 말도 못 하고
언제나 말없이 나의 곁에서
묵묵히 지켜준 당신
묵묵히 지켜준 당신

문초희-곁 / 손끝

문초희 가수의 첫 싱글 앨범 [마 엔터테인먼트 첫 소속 가수]타이틀곡 "곁"은 마아성 작곡이며, 작사 참여로는 김호중 "할무니"를 작사한 송광호 그리고 "평행선"으로 열심히 활동 중인 가수 문희옥 그리고 마아성 작사 참여하였으며, 편곡에는 윤수현 "천태만상" 조명섭 "세레나데"를 편곡한 전홍민 편곡가와 함께 작업이 이루어진 곡이다.

 


쉽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대중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으며 포근하고 따뜻한 가삿말로 전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곡이다. 사뿐사뿐 걷는듯한 폭스트롯 장르이며 아코디언과 색소폰 오케스트라가 돋보이는 세련된 편곡과 "문초희"가수의 특유의 콧소리로 노래를 한층 더 발랄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다.

두 번째 "손끝"이라는 곡은 마아성 작사 작곡이며,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와 이이경의 "칼퇴근"등을 탄생시킨 플레이 사운드의 구희상 프로듀서의 편곡으로 정통 멜로디 세련된 편곡으로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는 곡이며, 중간중간 간드러지는 기교로 재미를 한층 더 한 곡이다.

"손끝"노래의 가삿말처럼 사랑으로 꽉! 닫힌 마음이 이곡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못할 줄 알았던 사랑의 문이 활짝! 열리시길 바란다.

이 "곁", "손끝" 두 곡으로 인해 앞으로 문초희 가수의 행보가 기대된다.

 

문초희-곁 / 손끝《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