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LHAM-UNDERCOVER《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3. 22. 14:49 최신음악
반응형

MILLHAM-UNDERCOVER

MILLHAM가 EP [oUTSIDER]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UNDERCOVER " 를 공개했다. 

MILLHAM-UNDERCOVER 바로듣기

MILLHAM-UNDERCOVER 가사

I don't wanna talk
I don't want someone
중요한 건 아냐
너를 믿을 순 없어
난 바보처럼 살았지
내 친군 어디있어
내 후디 Undercover
이건 필요가 없어

내가 원하는 건 돈
마치 너처럼
원하는 건 같지
근데 같을 순 없어
동물으로 태어났어
사람이기전에
니네 하는 짓
전부 다 계집애들 같애

뭐가 그렇게 중요해
너는 아무것도 아닌데
이 세상이 니꺼라매
나도 너랑 똑같애

너는 계속 채점
뭐를 위해서?
나는 밤을 새서
이 노랠 녹음 했어
아까 삼킨 acid
네 시간이 됐지
나는 너무 죄인
피할 수 없겠지

더보기

I don't wanna talk
I don't want someone
중요한 건 아냐
너를 믿을 순 없어
난 바보처럼 살았지
내 친군 어디있어
내 후디 Undercover
이건 필요가 없어

내가 원하는 건 돈
마치 너처럼
원하는 건 같지
근데 같을 순 없어
동물으로 태어났어
사람이기전에
니네 하는 짓
전부 다 계집애들 같애

MILLHAM-UNDERCOVER

MILLHAM - oUTSIDER EP

1 Stevie Wonder

2 Hard Strong Acid

3 바보

4 UNDERCOVER

5 Rebirth

6 BENTELY (나는나뻐2022)

7 심장

 

MILLHAM-UNDERCOVER《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