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EL K. LEE (마이클 리)-꿈(도리안 그레이의 초상 OST)《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19. 9. 10. 19:05 최신음악
반응형

MICHAEL K. LEE (마이클 리)-꿈(도리안 그레이의 초상 OST)

MICHAEL K. LEE (마이클 리)-꿈(도리안 그레이의 초상 OST)바로듣기

MICHAEL K. LEE (마이클 리)-꿈 가사

깊은 어둠 속 멀리 들려오는

슬픔의 탄식은

오직 나만을 부르는 유혹인 것 같아

깊은 두 눈 속 일렁이며 타오르는

저 불꽃들도

오직 나를 집어 삼킬 욕망 일 것만 같아

음..


그 순간 느껴진 떨림

가슴 속 깊이 못 박힌 채

무섭도록 아름다운

나의 두려움

어딜 향해 가는지

그곳은 어딘지

그곳엔.. 음..

MICHAEL K. LEE (마이클 리)-꿈(도리안 그레이의 초상 OST)

[도리안그레이의초상] 앨범소개



음악감독 정재일이 전 곡을 작곡, 편곡한 콜라보프로젝트1.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의 음원이 출시됩니다. 이번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 앨범은 합창과 오케스트라의 클래시컬한 음악과 일렉트로닉, 담담한 포크음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재일

'꿈'은 극 중 ‘오스카’가 ‘제이드’의 첫 번째 초상화를 보고 느낀 두려울 만큼 빛나는 아름다움을 향한 노래로 연출가 이지나와 정재일이 가사를 붙였습니다.

‘유진’과 ‘제이드’가 마지막 인사를 나누는 장면의 음악인 'so do i'는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끝을 향해 치닫는 두 주인공의 애절한 감정을 극대화 시킵니다. 

공연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편지'는 쓸쓸한 기타연주가 돋보이는 곡으로 폭풍과도 같이 질주하던 치열한 삶을 한 순간 멈추고 가만히 서서 고요히 눈을 감고 돌이켜보는 이야기의 노래입니다. 정재일과 극작가 김선미의 가사가 주인공들의 감정을 휘어잡아왔던 ‘오스카’의 허탈함과 외로움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앨범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은 9월 10일 오후 6시 음원 발매에 이어 9월 24일부터 각 판매처를 통해 CD를 발매합니다. 강필석과 김태한이 각각 부르는 ‘꿈’, 마이클 리의 ‘편지’와 오스카와일드의 시에 곡을 붙인 정재일의 ‘her voice’가 보너스트랙으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MICHAEL K. LEE (마이클 리)-꿈(도리안 그레이의 초상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