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eong E_Wol (명이월)-다 잊어버리고《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3. 26. 18:42 최신음악
반응형

Myeong E_Wol (명이월)-다 잊어버리고

명이월 (Myeong E_Wol)이 디지털 싱글 " 다 잊어버리고 "를 발표했다.

Myeong E_Wol (명이월)-다 잊어버리고 바로듣기

Myeong E_Wol (명이월)-다 잊어버리고 가사

다 잊어버리고 나서 저 멀리
저 멀리 떠나가 거기는 없겠지 법칙
얼핏 들었던 말로는 내 생각을
정리한 뒤에야 다시 돌아올 거야
지금의 모습은 없이 Oh Oh
빗겨가
이 길을 걷다 다시 전화
그 기억이 안 나 이런 모습을 한 채로
내가 얼마나 지낼지 몰라 그게 겁나
힘들어 나도 매일 숨이 차고
내 이름에 놀라도 그게 대수라고
매일 넘어가 매일 넘어가
하루 이틀 쌓일수록 내가 싫어져 정말
Oh 받은 게 참 많아

더보기


쌓여가는 추억과 이름같이 올려 더 더 더
필요 이상이잖아 이 감정은 더 악화
그건 내 잘못이니까 빼줘 여기서 어서
너는 지금만 살아 내가 제일 못하는 건데
괜히 너를 걱정이란 말로 더 더 더
지금에 가뒀잖아 내 책임으로 담자 
이 책에 마침표는 멀어져 더 더
하얀 계단 아래 기억나 우리의 대피소야
내가 담았던 시간들에 비해서 
짧은 이 글에 담은 재미도 아 아 아
3번 앞에 5분 거기서 
모았던 감정들은 두고 나왔지
필요했던 숨들은 다시 모여 
이 곡에만 녹이고 아 아 아
다 잊어버리고 나서 저 멀리
저 멀리 떠나가 거기는 없겠지 법칙
얼핏 들었던 말로는 내 생각을
정리한 뒤에야 다시 돌아올 거야
지금의 모습은 없이 Oh Oh
이게 내 꿈
이게 내 뜻이고
올라타 구름
도망에 조금
미숙한 듯
보여준 모습에
남은 후회들뿐
후회들뿐
전부 지나간 시간들에 다시
도전이란 게임 같은 기로에서 잠시
쉬었다가 다시 움직이고 싶단 사이
이 시간마저 흘러가서 후회할 거야 당연히
비참한 지난 기억아 잊혀줘 제발
빗겨나간 이유가 방어야 이해해 줘야
지금 존재하는 내 맘이 
조금이나마 편할 것 같단
나를 공격하는 이유야 
난 더 멀리 사라져가 다시 봐
다 잊어버리고 나서 저 멀리
저 멀리 떠나가 거기는 없겠지 법칙
얼핏 들었던 말로는 내 생각을
정리한 뒤에야 다시 돌아올 거야
지금의 모습은 없이 Oh Oh

Myeong E_Wol (명이월)-다 잊어버리고

‘Myeong E-Wol’ EP 10. [Mood & Delusional Character]
안녕하세요. 명이월입니다. 벌써 10번째 EP 앨범으로 인사드리네요. 두 자릿수로 접어드는 앨범이다 보니 형식적인 앨범 소개보다는 짧게나마 인사를 드리고 싶어 편지와도 같은 형식으로 적어봅니다!

 


[Mood & Delusional Character]은 제가 겪었던 감정의 변화와 그로 인하여 바뀌게 된 가치관, 그리고 제가 받은 위로들을 모두 보여드리기 위해 만든 앨범이며, 저 역시도 이 음악들을 들어주시는 여러분들께 작은 위로가 되고 싶다는 생각으로 만들어보았어요.

작은 마찰에도 크게 불안해하고, 작은 기쁨에도 크게 감동하고, 짧은 말 한마디에도 크게 상처받는 저란 사람의 감정이 어떻게 변화하였는지에 대해 서술한 일기를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겠습니다.


모든 감정과 나

 

Myeong E_Wol (명이월)-다 잊어버리고《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