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가 부른다, 이솔로몬-지나간다 (원곡 : 김범수)《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4. 8. 16:16 최신음악
반응형

국가가 부른다, 이솔로몬-지나간다 (김범수)

TV조선 '국가가 부른다'에서 이솔로몬은 김범수의 '지나간다'을 선곡해 불러 91점을 기록했다.

국가가 부른다, 이솔로몬-지나간다 바로듣기

국가가 부른다, 이솔로몬-지나간다 가사

감기가 언젠간 낫듯이
열이 나면 언젠간 식듯이
감기처럼 춥고 열이 나는 내가
언젠간 나을 거라 믿는다

추운 겨울이 지나가듯
장맛비도 항상 끝이 있듯
내 가슴에 부는 추운 비바람도
언젠간 끝날 걸 믿는다

얼마나 아프고 아파야 끝이 날까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울어야
내가 다시 웃을 수 있을까
지나간다

더보기

영원할 것 같던 사랑이
이렇게 갑자기 끝났듯이
영원할 것 같은 이 짙은 어둠도
언젠간 그렇게 끝난다

얼마나 아프고 아파야 끝이 날까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울어야
내가 다시 웃을 수 있을까
지나간다
이 시간은 분명히 끝이 난다
내 자신을 달래며
하루하루 버티며 꿈꾼다
이 고통의 끝을

그 믿음이 없이 버틸 수 없어
그 희망이 없었으면 난 벌써
쓰러졌을 거야 무너졌을 거야
그 희망 하나로 난 버틴 거야
다 지나간다 
내 자신을 달래며
하루하루 버티며 꿈꾼다
이 고통의 끝을

〈국가가 부른다〉

국가가 부른다, 이솔로몬-지나간다 (김범수)
국민이 원한다면 뭐든지 불러드립니다!
대국민 노래 민원 해결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

 


전국 각지에서 몰려든 노래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국가부 요원들이 나섰다!
국민의!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단 하나의 프로그램!
매주 당신이 원하는 모든 노래가 펼쳐집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인 이솔로몬의 '지나간다'를 비롯해 박장현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손진욱의 '비정', 조연호의 '너의 곁으로', 김동현의 '사랑아', 이병찬의 '처음 본 순간', 김영흠의 '크라잉(Crying)', 이솔로몬, 조연호, 이병찬이 함께 부른 '샹하이 로맨스'를 포함해 총 8개의 트랙이 담겼다.

 

1. 이솔로몬 - 김범수 〈지나간다〉

2. 박장현 - 임희숙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3. 손진욱 - 김경호 〈비정〉

4. 조연호 - 조성모 〈너의 곁으로〉

5. 김동현 - 더원 〈사랑아〉

6. 이병찬 - 송골매 〈처음 본 순간〉

7. 김영흠 - 플라워 〈Crying〉

8. 이솔로몬, 조연호, 이병찬 - 오렌지캬라멜 〈샹하이 로맨스〉

 

국가가 부른다, 이솔로몬-지나간다 (김범수)《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