돛단배-너와 내 사랑이 (Feat. 태비(Taeb2))《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4. 13. 19:31 최신음악
반응형

돛단배-너와 내 사랑이 (Feat. 태비(Taeb2))

태비(Taeb2)가 참여한 돛단배의 디지털 싱글 " 너와 내 사랑이 " 를 발표했다.

돛단배-너와 내 사랑이 바로듣기

돛단배-너와 내 사랑이 가사

하루 종일 카페에 있었네 
우린 같이 멍을 때렸고 
식상한 대화 주제와  
실없는 얘기만 오고 갔어 

어디서부터 잘못된 건지 
우린 솔직히 잘 맞았었지 
밤하늘의 별을 샐 때에도 
여느 다른 연인보다 달콤했었지 

근데 말이야 마음이 아파 
네가 만약 떠나간다면 
그때 말이야 알 거 같아서 
지금이라도 얘기해 줬으면 해 

복잡한 감정을 쌓아두고 
상처로 남기 전에 
너라는 별을 놓치기 싫어 
내 곁에 있어줬으면 해  

더보기

너의 사랑과 나의 사랑이 
어떻게 매번 같겠어
너의 사랑과 나의 사랑이
방법이 서로 달라도

Baby i love you
걱정 안 해도 돼
내가 더 달라질게 

너의 사랑과 내 사랑이 같다면
비교할 필요가 없어진 우리 사이는 대괄호

어떻게 이해해야겠어?
다 됐고
그냥 술이나 마시자

Uh 표현을 못 해서
마이크로 check huh
앨범 하나 발매했으니 다시 졸업했고

친구들 수군대
대체 너는 누군데
쟤랑 엮여도 될까 다들 궁금하데

이젠 사랑을 못 믿겠데 나도
어차피 인기 많던 시절 내게로
돌아가도 외로운 건 똑같아 괴로워

그럴 바엔 다시 내게로 돌아갈까 
친구야 욕하지는 마 싸우면 정드는 type
마음이 약해서
다시 시작해 볼까

너의 사랑과 나의 사랑이 
어떻게 매번 같겠어
너의 사랑과 나의 사랑이
방법이 서로 달라도

Baby i love you
걱정 안 해도 돼
내가 더 달라질게 

만약 우리가 서로 어긋날 때면
한 번 더 마주 보기로 해요
너의 마음을 들여다볼 순 없어도
알아가볼게 이렇게라도

너의 사랑과 나의 사랑이 
어떻게 매번 같겠어
너의 사랑과 나의 사랑이
방법이 서로 달라도

Baby i love you
걱정 안 해도 돼
내가 더 달라질게

돛단배-너와 내 사랑이 (Feat. 태비(Taeb2))

연인간의 감정과 표현방법이 매번 같을 순 없지만 사랑으로 이겨내보자는 이야기를 담은 곡입니다

Lyrics by 돛단배, 태비(Taeb2)
Composed by 돛단배, 태비(Taeb2), MIXTAPESEOUL
Arranged by MIXTAPESEOUL
Mixed by @kyutoplz
Mastered by @kyutoplz

 

돛단배-너와 내 사랑이 (Feat. 태비(Taeb2))《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