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미래-좋은 계절에《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2. 4. 18. 18:31 최신음악
반응형

신미래-좋은 계절에

신미래가 디지털 싱글 " 좋은 계절에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미래-좋은 계절에 바로듣기

신미래-좋은 계절에 가사

꽃들이 피어나는 길가에 앉아 
당신을 기다려요 
향긋한 바람에 설레는 마음에 
이 좋은 계절에 만나요 
사랑이 오네요 당신이 오네요 
그리움에 지친 맘을 달래주는 사랑이 
사뿐 사뿐히 내 가슴에 내려앉아 속삭여요 

꽃들이 피어나는 길가에 앉아 
당신을 기다려요 
향긋한 바람에 설레는 마음에 
이 좋은 계절에 만나요 
사랑이 오네요 당신이 오네요 
그리움에 지친 맘을 달래주는 사랑이 
사뿐 사뿐히 내 가슴에 내려앉아 속삭여요 

더보기

사랑이 오네요 당신이 오네요
그리움에 지친 맘을 달래주는 사랑이
사뿐 사뿐히 내 가슴에 내려앉아 속삭여요

신미래-좋은 계절에

트로트의 미래, 인간 축음기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신미래의 새 노래가 봄바람을 타고 날아와 새 출발을 알린다.

 


KBS 트롯 전국체전에서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으로 누구보다 많은 사랑을 받은 신미래의 새 노래는 “좋은 계절에”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으로 지쳐가는 요즘 시대에, 이제는 화창하게 꽃 피는 아름다운 계절이 모두의 마음속에 열리기를 염원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

꽃잎이 흐드러진 풍경 아래서 왈츠 리듬에 몸을 맡기고 이 좋은 계절을 만끽하시길 바란다.

1. 좋은 계절에
작사, 작곡: 토마스
편곡: 김성헌
Acoustic Guitar: 김성헌
Bass Guitar: 김성헌

 

신미래-좋은 계절에《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