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노승과 잔나비《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2. 4. 22. 19:13 최신음악
반응형

안예은-노승과 잔나비

안예은이 디지털 싱글 " 노승과 잔나비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안예은-노승과 잔나비 바로듣기

안예은-노승과 잔나비 가사

내가 아주 작았을 때 산타의 편지를 보고 
이 할아버지도 우리 아버지만큼이나 
글씨를 못 쓰는구나 했지 

내가 조금 자랐을 때 한없이 커다란 세상 
무엇이든 읽고 그 어디든 걸어가며 
손 안에 넣어보기도 했지 

자유라는 것은 방종 뒤에 온다 
하늘 높은 줄 모르고 태양에 데여서 돌아오는 것이 
너의 인생이야 네가 만들어가는 것이 그것이 

더보기

아 아버지
당신과 꼭 닮은 딸을 낳아서
정의로운 발자국을 그대로
밟아가오 쉬었다가 또 밟아가오

즐겁게는 살되 바르게 살아라
내가 다친다고 해도 
수렁에 빠진 놈을 구해주는 것이
좋은 인생이야 수많은 술잔 기울이는 그것이

아 아버지
당신과 꼭 닮은 딸을 낳아서
비뚤어진 발자국을 그대로
밟아가오 쉬었다가 또 밟아가오



열쇠 없이 감옥문을 열고서
날아가오 당신 따라 날아가오

아 아

서른하나가 된 내가
육십셋의 아버지께

안예은-노승과 잔나비

'남들이 보기에 조금은 비뚤고 남다른, 그렇기에 특별한 나의 아버지에게' 표현에 익숙지 않는 아버지와 그런 아버지를 꼭 닮은 딸이 전하는 이야기, 안예은의 싱글 '노승과 잔나비'

 


2022년 1월부터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자신만의 색을 담은 앨범을 매달 발매하며 큰 사랑을 받아온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이번에는 자신의 아버지 이야기를 담은 새 싱글 앨범을 공개한다.

아버지에게서 듣고 자라온 말들에 자신이 느낀 마음을 담아 써 내려간 가사와 담담하지만 따스함을 품은 안예은의 목소리가 더해지며 많은 이들의 마음을 다사롭게 어루만져 줄 노래, '노승과 잔나비' 

Executive Producer JAE HOON JANG aka NO(Y)B
Produced by JMG Publishing
Lyrics by 안예은
Composed by 안예은
Arranged by 안예은

 

안예은-노승과 잔나비《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