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우-약속《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4. 24. 18:18 최신음악
반응형

창우-약속

창우가 K_STAGE 언택트 콘서트의 콜라보 프로젝트 싱글 " 약속 "을 발매했다. 

창우-약속 바로듣기

창우-약속 가사

네가 없는 하루가 흘러가 
가지 말라고 아무리 외쳐도 
내가 할 수 있는 건 너를 잊지 않는 것 
아프더라도 내일 아침은 또 오겠지 

함께 했던 어제를 걸어가 
시린 두 손을 꼭 잡으며 넌 말했지 
행복 하자고, 이 순간들을 간직 하자고 
마주 잡았던 손에 우리 약속이 남아 

눈물로 네 이름 삼키며 
홀로 빛나는 별에 기도해 
내 숨이 멎을 때까지 
꿈에서라도 널 만난다면 
그땐 사랑을 기적이라 부를게 나도 
단 1초라 해도 

더보기

함께 했던 추억을 기억해
시린 두 눈을 꼭 감으며 난 말했지
행복 했다고 그 순간들이 기적이라고
너의 따스한 온기 내가 지키겠다고

눈물로 네 이름 삼키며
홀로 빛나는 별에 기도해
내 숨이 멎을 때까지
꿈에서라도 널 만난다면
그땐 세상을 기대하며 떠날게 나도
너 없는 날들로

세월이 널 흐려도
우린 다시 만날 수 있어
고운 상처로 남겨 아물지 않게 둘 테니

뒤엉킨 눈물로 쏟아내
삶이 끝나는 날을 나 기다려
이 마음 닿을 때까지
하늘에서 만난다면
그저 뜨겁게 끌어 안아주면 돼 제발
이거 하나만 약속해 줄래

내가 살아갈 수 있게

창우-약속

약속 (KSTAGE X 창우 of 5tion)
전 세계 웹과 앱으로 방송되는 K_STAGE 언택트 콘서트의 콜라보 프로젝트 5탄.

 


‘약속’은 손성훈의 ‘못난 사랑’, 조성민의 ‘한번만’ 등을 작곡한 이혁준의 곡으로 떠난 사람과 나눈 모든 것을 가슴 한편에 묻은 채 살아가는 이들이, 별을 향해 기도하며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는 마음을 가사에 담은 가슴 시린 곡이다.

2000년대 초반의 진한 발라드 감성의 멜로디와 떠오르는 신예 편곡자 김준수의 다이나믹한 스트링 편곡과 오르간 연주를 보여주는 ‘약속’은 5인조 R&B 보컬 그룹 오션(5tion)의 메인 보컬이자 일본에서 솔로 앨범 ‘DAWN’을 발매한 이력이 있는 창우의 애절한 감성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그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창우-약속《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