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앤비-먼 곳만 보네요《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4. 24. 19:41 최신음악
반응형

투앤비-먼 곳만 보네요

2NB (투앤비)가 미니앨범 [먼 곳만 보네요] 를 발매하고 동명 타이틀곡 " 먼 곳만 보네요 " 를 공개했다. 

투앤비-먼 곳만 보네요 바로듣기

투앤비-먼 곳만 보네요 가사

그대는 모르나 봐요 
내 마음이 들리지 않는가 봐요 
사랑이 원래 이렇게 힘든가요 
가슴이 너무 아프네요 

그리고 그리다 보면 
내 마음 알아줄까요 
오늘도 바래 보죠 

그대 뒤엔 항상 내가 그대로 있는데 
오늘도 그댄 여전히 먼 곳만 보네요 
다가갈 수 없는 내가 바보 같아서 
또 이렇게 눈물이 나요 

더보기

손 닿을 거리인데도
그댄 내게 멀게만 느껴지네요

바라고 바라다보면
내게로 다가와 줄까
오늘도 꿈을 꾸죠

그대 뒤엔 항상 내가 그대로 있는데
오늘도 그댄 여전히 먼 곳만 보네요
다가갈 수 없는 내가 바보 같아서
또 이렇게 눈물이 나요

사랑한단 그 말이 내겐 어려워
전하지 못하는 걸요

그대 뒤엔 항상 내가 기다리는데 왜
오늘도 그댄 여전히 먼 곳만 보네요
다가갈 수 없는 내가 바보 같아서
또 이렇게 눈물이 나요

투앤비-먼 곳만 보네요

투앤비 (2NB) Mini Album [먼 곳만 보네요] 감성 보컬리스트 투앤비의 미니앨범 [먼 곳만 보네요]가 공개되었다! 동명의 타이틀 신곡 '먼 곳만 보네요'는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의 안타까움을 그린 애절한 발라드곡이다.

 


이 밖에도 '이별 참 아프다', '넌 나를 사랑하지 않아', '하늘만큼 사랑해', '차라리 그댈 몰랐던 그때로' 등 그동안의 싱글 활동 및 연애의 참견 OST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총 5곡이 함께 수록되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감성소녀
Presented by 도너츠 컬처앤뮤직 그룹

01. 먼 곳만 보네요

02. 하늘만큼 사랑해

03. 차라리 그댈 몰랐던 그때로

04. 넌 나를 사랑하지 않아

05. 이별 참 아프다

 

투앤비-먼 곳만 보네요《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