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주-춤《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4. 28. 20:12 최신음악
반응형

찬주-춤

가수 찬주가 디지털 싱글 " 춤 " 을 발표했다

찬주-춤 바로듣기

찬주-춤 가사

새하얀 눈은 소리 없이 사라지고 
늘 제자리에 봄이 와 
사랑은 언제나 예고 없이 찾아오고 
늘 그렇듯이 스미네 

살랑이는 바람결에 겨우내 
묻어둔 시가 생각나고 
눈앞에 봄은 오 너의 편지인가 
나 살며시 열어보네 

Oh my love is all around 
I love you till the end 
너와 난 아름다운 춤을 추네요 
Oh my love is all around 
I love you till the end 
너와 난 아름다운 꿈을 꾸네요 

더보기

살랑이는 바람결에 겨우내
묻어둔 시가 생각나고
눈앞에 봄은 오 너의 편지인가
나 살며시 열어보네

Oh my love is all around
I love you till the end
너와 난 아름다운 춤을 추네요
Oh my love is all around
I love you till the end
너와 난 아름다운 꿈을 꾸네요

Oh my love is all around
I love you till the end
너와 난 아름다운 춤을 추네요
Oh my love is all around
I love you till the end
너와 난 아름다운 꿈을 꾸네요

찬주-춤

날씨가 풀리니 괜스레 잎이 달린 식물처럼 에너지가 돕니다. 이 노랜 끝나지 않을 것 같은 겨울이 지나고 당연하게 봄이 찾아오듯 마음 어려운 날들이 가고 좋은 순간은 꼭 올 거라는! !!!! 뜻의 곡입니다 사랑의 의미를 담기도 했고요.

 


모쪼록 다들 건강 잘 챙기시고  사랑하는 사람과 보내는 시간을 아까워 마시고 쉴 땐 불안함 없이 온전한 쉼을 가지시길 
그리고!  각자의 봄을 즐거이 보내시길
빠른 시일에 다시 만나요.
(저는 사실 여름을 좋아합니다)

Compsed by 찬주(chanju), Rockitman
Lyrics by 찬주(chanju)
Arranged by Rockitman
Drum 위다솜
Guitar 김한빈

 

찬주-춤《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