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toba (코토바)-계산된 자유《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4. 29. 17:34 최신음악
반응형

cotoba (코토바)-계산된 자유

코토바 (cotoba) 가 1st full Album [4pricøt (아프리콧)]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계산된 자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cotoba (코토바)-계산된 자유 바로듣기

cotoba (코토바)-계산된 자유 가사

빛이 비추어 얼굴이 따갑다 
과거가 되어버린 풍경 
  
파란 하늘 맑은 강가에 벚꽃이 흩날리던 길 
눈부시게 빛나는 미소라고 밖엔 
말할 수 없이 아름다운 날 
  
망가진 세상에는 나타나지 않을 강을 떠올린다 
망가진 세상에는 의미 없이  
죽어가는 이가 없기를 
  
갇혀버린 세계에서 우린 자유를 꿈꾸네 
끝없이 펼쳐지는 풍경 

더보기


갇혀버린 세계에서 우린 자유를 꿈꾸네
갇혀버린 세계에서 우린 자유를 꿈꾸네
 
빛이 비추어 얼굴이 따갑다
과거가 되어버린 풍경

cotoba (코토바)-계산된 자유

언어의 열매가 맺히는 여름이 온다.
cotoba [4pricøt (아프리콧)] 1st full Album
서울이라는 이 섬은, 어항 속에 떠 있었다.

 


너와 나는 그것을 지켜보며 말言에 눈이 멀었다. 우리들을 위한 잔을 부딪힌다. 긴 시간을 마셨고 심장은 축배로 가득 찼다. 봄의 가지와 꽃들이 네가 되며 자라날 때 나는 흔들리고 있었다. 그리고 침묵한 언어의 잎사귀 하나하나에 매달려 시간을 세었다.

나무 아래 죽음을 찾아 솟아오른 검은 우물, 달빛으로 심장을 씻어내고 부는 바람으로 갈증을 채우던 밤. 깊게 숙인 가지들 사이로 본 적 없는 흰 비둘기가 날아오른다. 검은 물이 출렁인다. 멈춘 섬이 흔들린다. 우리는 그 섬 위를 날고 있다. 새 위에 앉아 우물 안의 서울을 지켜본다.

이것이 자유!
결코 있어본 적 없는 하지만 손에 쥐고 있던.
꽃과 나뭇잎으로 충분하다.
저녁의 빛과 목소리를 받아들이기엔,

이젠 손안의 자유와 함께하세요.
작은 살구꽃이 쥐여준 씁쓸한 자유의 열매,
말의 결실 結實.
아프리콧.

01. 계산된 자유

02. kyrie

03. melon (2022 ver.)

04. frittata (2022 ver.)

05. 찾고있는 것은 (instrumental)

06. Warm Salad (2022 ver.)

07. Love&Art

08. Loss (2022 ver.)

09. 소멸의 소실 (2022 ver.)

10. reyn (Onstage ver.)

11. 살아남은 (2022 ver.)

 

cotoba (코토바)-계산된 자유《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