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카솜-예뻐 예뻐 (Feat. 전은진)《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5. 9. 12:51 최신음악
반응형

모카솜-예뻐 예뻐 (Feat. 전은진)

전은진이 참여한 모카솜의 " 예뻐 예뻐 " 를 발표했다. 

모카솜-예뻐 예뻐 (Feat. 전은진)바로듣기

모카솜-예뻐 예뻐 가사

자꾸만 나만 쳐다보는 사람들 Oh 
어쩜 좋아 어쩜 좋아 부끄러워 

빛나는 나의 모습 어딜 가든지 Oh 
빛이 나고 향기 뿜뿜 완벽 

누구라도 한 번만 날 쳐다보면 빠질 거야  
Falling in love 
Oh 두근두근 두근두근 내 매력에 푹 빠질 거야 

나는 예뻐 예뻐 정말로 나는 예뻐 예뻐  
거울을 보면 눈 코 입 다 맘에 들어 
나는 예뻐 예뻐 정말로 나는 예뻐 예뻐  
사랑스러운 눈웃음에 모두 쓰러져 

더보기

화려한 나의 모습 어딜 가든지 Oh
빛이 나고 향기 뿜뿜 완벽

누구라도 한 번만 날 쳐다보면 빠질 거야 
Falling in love
Oh 두근두근 두근두근 내 매력에 푹 빠질 거야

나는 예뻐 예뻐 정말로 나는 예뻐 예뻐 
거울을 보면 눈 코 입 다 맘에 들어
나는 예뻐 예뻐 정말로 나는 예뻐 예뻐 
사랑스러운 눈웃음에 모두 쓰러져

난 난 나를 사랑해
누가 뭐라 해도 내가 최고인 걸 
이런 내가 이런 내가 사랑스러워

나는 예뻐 예뻐 정말로 나는 예뻐 예뻐 
거울을 보면 눈 코 입 다 맘에 들어
나는 예뻐 예뻐 정말로 나는 예뻐 예뻐 
사랑스러운 눈웃음에 모두 쓰러져

모카솜-예뻐 예뻐 (Feat. 전은진)

대한민국의 가요 트렌드를 새롭게 주도할 아티스트 '모카솜'! 신선한 세미 트롯 곡으로 가득 채운 첫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행보에 나선다.

 


타이틀 곡 '예뻐 예뻐'는 사랑스럽고 톡톡 튀는 가사가 매력적인 곡으로, 노래 전반에 흐르는 발랄함이 기분 좋게 다가오는 어덜트 컨템포러리 곡이다.

듣는 사람은 누구든 자신감이 가득하면서도 어딘가 수줍음 가득한 이야기를 건네는 이 곡에 어느샌가 빠져든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수록곡 '오 그대', '함께했던 그때만' 등의 트랙에서는 또다른 '모카솜'의 매력을 만나 볼 수 있다.

수록곡임에도 불구하고 타이틀감으로 손색이 없을 정도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싱그러운 봄날의 햇살과 함께 매력적인 멜로디와 청아한 보컬이 만들어내는 '모카솜'의 음악에 집중해 보자!

1. 예뻐 예뻐 (Feat. 전은진)

2. 오 그대 (Feat. 전은진)

3. 함께했던 그때만 (Feat. 전은진)

 

모카솜-예뻐 예뻐 (Feat. 전은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