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 (로기)-내가 아닌 것처럼《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5. 20. 18:28 최신음악
반응형

LOGI (로기)-내가 아닌 것처럼

로기 (LOGI)가 디지털 싱글 " 내가 아닌 것처럼 " 을 발표했다.

LOGI (로기)-내가 아닌 것처럼 바로듣기

LOGI (로기)-내가 아닌 것처럼 가사

너는 모르겠지만 니 앞에선
나 굳어버리나 봐 아닌척해도
더 조급해지잖아 진심일 땐
내가 아닌 것처럼 조바심만 더 커져
내 주변 사람들이 말한 
내 모습이 안 나와서 나도 찾는 중
두고 왔나 집에서 눈치만 쌓여가는 중 
NG만 계속 내서
차가워진 분위기 내 입은 얼어 버렸어
니 기분은 일기 예보 같아서
매일 아침마다 확인하지
먹구름이 끼는 날엔 비가 올지 몰라
모든 약속은 뒤로 가
이상하게 너랑 있을 땐
내가 아닌 것처럼 구는 걸까
비상사태인 것 같애
내가 아닌 것처럼 망가진 것처럼
위용 위용 위용
내 머릿속은 뒤엉키고 있어
비상사태인 것 같애
내가 아닌 것처럼 망가진 것처럼
에러코드 내 머리 위
스케줄러는 너로 차있지

더보기


너가 묻는 말엔 난 로봇 같애
어색해 말과 행동 대본 같애
아직은 로딩 중이니까 좀 만 Holding me
동기화가 필요해 긴장한 모습 
알리고 싶지 않아 hide me
여유가 없는 내 맘에는 너로만
머리와 다르게 반응해 
너만 등장하면 과부하 돼버리지
니 기분은 일기 예보 같아서
매일 아침마다 확인하지
먹구름이 끼는 날엔 비가 올지 몰라
모든 약속은 뒤로 가
이상하게 너랑 있을 땐
내가 아닌 것처럼 구는 걸까
비상사태인 것 같애
내가 아닌 것처럼 망가진 것처럼
위용 위용 위용
내 머릿속은 뒤엉키고 있어
비상사태인 것 같애
내가 아닌 것처럼 망가진 것처럼
누가 내게 이런 적은 없었어
내 주변 사람들 뭔 일인가 놀랐지 다
내 두 눈에는 경고 창 이미 수백 개
I wanna fix me your always ruin me
누가 내게 이런 적은 없었어
내 주변 사람들 큰일인가 걱정을 다
내 두 눈에는 너 말고 자리가 없네
I wanna fix me your always ruin me
이상하게 너랑 있을 땐
내가 아닌 것처럼 구는 걸까
비상사태인 것 같애
내가 아닌 것처럼 망가진 것처럼
위용 위용 위용
내 머릿속은 뒤엉키고 있어
비상사태인 것 같애
내가 아닌 것처럼 망가진 것처럼

LOGI (로기)-내가 아닌 것처럼

이상하게 너랑 있을 땐 내가 아닌 것처럼 구는걸까

Lyrics by LOGI
Composed by LOGI, Noden
Mixed & Mastered by 황대웅
Artwork by LOGI

 

LOGI (로기)-내가 아닌 것처럼《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