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김용진-야상곡(夜想曲)(김윤아)《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2. 5. 21. 16:29 TV, 연예
반응형

불후의명곡 김용진-야상곡(夜想曲)(김윤아) 

오늘 불후의 명곡  ‘밴드 자우림' 편에서 가수 김용진은 김윤아의 '야상곡(夜想曲)' 를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김용진-야상곡(夜想曲)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김용진-야상곡 가사

바람이 부는 것은
더운 내 맘 삭여 주려
계절이 다 가도록
나는 애만 태우네
꽃잎 흩날리던 늦봄의 밤
아직 남은 님의 향기
이제나 오시려나
나는 애만 태우네
애달피 지는 저 꽃잎처럼
속절없는 늦봄의 밤
이제나 오시려나
나는 애만 태우네

더보기


구름이 애써 전하는 말
그 사람은 널 잊었다
살아서 맺은 사람의 연
실낱 같아 부질없다
꽃 지네 꽃이 지네
부는 바람에 꽃 지네
이제 님 오시려나
나는 그저 애만 태우네
바람이 부는 것은
더운 내 맘 삭여주려
계절이 다 가도록
나는 애만 태우네
꽃잎 흩날리던 늦봄의 밤
아직 남은 님의 향기
이제나 오시려나
나는 애만 태우네

 

불후의명곡 김용진-야상곡(夜想曲)(김윤아)

오늘 방송되는 ‘밴드 자우림(김진만, 김윤아, 이선규)’은 김윤아의 스페셜 무대로 기타 이선규, 베이스 김진만의 사운드가 더해지며 파워풀한 에너지가 폭발하는 ‘PÉON PÉON’(빼옹 빼옹)과 ‘하하하쏭’을 선보인다. 

이번주 '밴드 자우림' 편에서는 가수 윤하, 안방마님 알리, 밴드 몽니, 가수 김용진, 그룹 크랙실버, 슈퍼밴드 카디가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불후의명곡 김용진-야상곡(夜想曲)(김윤아)《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