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웅-아직 다른 사랑하지마 (마법을걸다 OST)《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5. 27. 13:57 최신음악
반응형

백지웅-아직 다른 사랑하지마 (마법을걸다 OST)

백지웅이 참여한 드라마 '마법을걸다 OST' 수록곡 " 아직 다른 사랑하지마 "를 발매했다.

백지웅-아직 다른 사랑하지마 (마법을걸다 OST) 바로듣기

백지웅-아직 다른 사랑하지마 가사

니가 없는 내 삶도 꽤나 익숙해졌어 
밥도 잘 먹고 울지도 않아 
내가 없는 넌 지금 생각할 수가 없어(미안해) 
내 잘못이 커 

여기서 널 보내면 난 또 평생을 눈물로 살겠지 

아직 다른 사랑 하지마 다른 사람 사랑 하지마
시간을 돌려줘 
내가 아닌 사랑 하지마 눈뜨고 볼 자신이 없어 
아파도 조금만 더 견뎌줘 

더보기

시간의 조각들이 더욱 선명해졌어 
어제 일 처럼 지워지지가 않아 
첨 널 본 그때부터 어제의 순간까지 
네가 했던 말 마지막 니 표정도 

내가 어리석었어 내 욕심때문에 널 잡지 못했어
아직 다른 사랑 하지마 
다른 사람 사랑 하지마 시간을 돌려줘 

내가 아닌 사랑 하지마 
눈뜨고 볼 자신 없어 아파도 
조금만 더 견뎌줘 

이렇게 아플줄은 상상도 못했어 감당 못하겠어 
다른사람은 안 들어와 
너아니면 안되겠다고(됐다고 ) 
시간을 돌려줘 너가 마지막이 되어줘 
나의 마지막이 되어줘(그래줘) 
내가 좀더 잘할게

백지웅-아직 다른 사랑하지마 (마법을걸다 OST)
드라마 '마법을 걸다'가 KT의 온라인동영상플랫폼(OTT) 시즌(seezn)에서 독점 공개 후 인기리 방영 중인 드라마의 OST 음원 발매.

 


밤만 되면 불안해지는 마이너스 상속자가 낮술 가게를 차리면서, 인생이 잔액부족인 여자를 만나 상처를 극복하고 사랑에 빠지게 되는 상큼 발랄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백지웅-아직 다른 사랑하지마 (마법을걸다 OST)《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