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a (세마)-거짓말은 왜 (LIE)(Official Version)《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6. 1. 07:36 최신음악
반응형

sema (세마)-거짓말은 왜 (LIE)

밴드 세마 (sema)가 디지털 싱글 " 거짓말은 왜 (LIE) " 를 발표했다.

sema (세마)-거짓말은 왜 (LIE) 바로듣기

sema (세마)-거짓말은 왜 가사

거짓말은 왜 나를 아프게 해 
나를 버리며 거짓말은 왜 해 에 왜? 
네가 떠나며 눈물 흘리는데 
나는 어떡해 네가 그리운데 에 왜?
네가 원한다면 내가 더 잘할게 내가 다 고쳐볼게
수천 번 말했겠지 ? Alright yeah
다른 남자 품에 웃으며 안겨있는 너를 상상하면 
난 미쳐 돌아가겠지

더보기

수없이 생각나더라 
후회만 남더라
눈먼 척 못들은 척 넘어 갈 걸 넌 그랬더라?
난 loser같이 
알면서 참아왔던 감정을 다 토해내
너의 가치 사랑을 눈물로 다 쏟아내
내가 집착해서 힘들었나 봐
다시 찾을 수 없는 시간을 헤매이나 봐
나는  달라지려고 해  
너를  찾지 않으려고 해
하지만 널 다시 찾겠지 뭐
난 Again

거짓말은 왜 나를 아프게 해 
나를 버리며 거짓말은 왜 해 에 왜? 
네가 떠나며 눈물 흘리는데 
나는 어떡해 네가 그리운데 에 왜?
네가 원한다면 내가 더 잘할게 내가 다 고쳐볼게
수천 번 말했겠지 ? Alright yeah
다른 남자 품에 웃으며 안겨있는 너를 상상하면 
난 미쳐 돌아가겠지

수없이 생각나더라 
후회만 남더라
눈먼 척 못들은 척 넘어 갈 걸 넌 그랬더라?
난 loser같이 
알면서 참아왔던 감정을 다 토해내
너의 가치 사랑을 눈물로 다 쏟아내
내가 집착해서 힘들었나 봐
다시 찾을 수 없는 시간을 헤매이나 봐
나는 달라지려고 해 
너를 찾지 않으려고 해
하지만 널 다시 찾겠지 뭐
난 Again

네가 떠나며
(왜 해 에 왜?) 
눈물 흘리는데
(왜 해 에 왜?)   
나는 어떡해
(왜 해 에 왜?) 
네가 그리운데 에 왜?
왜 해 에 왜? 
왜 해 에 왜? 
왜 해 에 왜? 
왜 해 에 왜?

sema (세마)-거짓말은 왜 (LIE)(Official Version)

밴드 SEMA의 이전 싱글곡의 단순한 라디오 에디트 버전 음원에 비해 밴드 사운드 느낌을 보강한 흔적이 보이는 싱글로 곡에 추가 구성된 악기와 더불어 새롭게 재해석된 믹스와 마스터링이 듣는 이로 하여금 더욱 강렬하고 폭발적인 매력을 느끼게 한다.

 


더불어 가사 속 의미는 나를 아프게 하고 떠난 연인에게 화가 나면서도 그 거짓말조차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미련한 자신에 대한 내용으로 힘찬 밴드 사운드와 함께 어우러져 아련함이 더욱 폭발되어 나오는 곡이라고 할 수 있다.

Executive producer : Hye young Jung
Music Produced by : 태혁
Lyrics by 이세마

 

sema (세마)-거짓말은 왜 (LIE)(Official Version)《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