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애플스튜디오-봄비 (Vocal by SLY)《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6. 1. 13:46 최신음악
반응형

파인애플스튜디오-봄비 (Vocal by SLY)

파인애플스튜디오 모음집에 네 번째로 수록될 SLY이 참여한 " 봄비 "를 발표했다. 

파인애플스튜디오-봄비 (Vocal by SLY)바로듣기

파인애플스튜디오-봄비 가사

하루하루 지나가
그저그런 날 평범하던 날
매일 지나던 이 길이
왠지 뭔가 달라
어느새 나도 모르게
그대 생각에 웃고 있네요
이런 내가 참 어색해
자꾸 망설이네요
내게 다가와줘요 내 맘을 열어요
그대가 움추린 나를 안아줘요
얼어붙은 내 맘을 녹여줄래요
봄처럼 내게로와 꽃을 피워 주네요
멈춰있던 내 시간이
그댈 만나서 흐르고 있죠
왜이제야 알았을까
그대란 단 한사람
내게 다가와줘요 내 맘을 열어요
그대가 움추린 나를 안아줘요

더보기


얼어붙은 내 맘을 녹여줄래요
봄처럼 내게로와 꽃을 피워 주네요
메마른 내 맘에 비를 내린 그대
얼마나 소중한지 이젠 알것같아
내게 다가와줘요 내 맘을 열어요
그대가 움추린 나를 안아줘요
얼어붙은 내 맘을 녹여줄래요
봄처럼 내게로와
꽃을 피웠네요

파인애플스튜디오-봄비 (Vocal by SLY)

파인애플스튜디오 모음집에 네 번째로 수록될 '봄비'는 서정적인 피아노 멜로디와 감미로운 스트링이 조화를 이루는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사랑에 상처받아 움츠러들어 마음의 문이 닫힌 이를 위로해줄 수 있는 구성으로 완성됐다.

Executive producer : 파인애플스튜디오
Executive Supervisor : 주영진
Director : 김예나
Manager : 이연주
Artwork : 곽지안@Idealbloom

 

파인애플스튜디오-봄비 (Vocal by SLY)《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