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현-있잖아 할 말이 있어《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2. 6. 8. 13:23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남현-있잖아 할 말이 있어

발라드 보컬 ‘남현’이 신곡 " 있잖아 할 말이 있어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남현-있잖아 할 말이 있어 바로듣기

남현-있잖아 할 말이 있어 가사

수없이 별빛이 쏟아지는
내 방 작은 창가에 앉아
너를 떠올릴 때면 궁금해 
너의 생각 행동 모든 것들이
전부 내겐 소중하니까  
같은 것 같은 곳을 보면서
함께 하잔 얘기에 내 맘
하루 종일 설레고 
이렇게 행복해서
잠 못 이룰 때마다
널 향한 설렘만 커져
있잖아 할 말이 있어

더보기


내가 정말 많이 사랑해
널 만난 순간 순간이
마치 꿈인 것 같아
해처럼 달처럼 
밤하늘 별들처럼
눈부신 사랑을 
너에게 줄게
사랑은 바람처럼 불어와 
나를 감싸 안으며 
내 맘속에 들어왔나 봐 
너와 나 우리 함께 나눈
모든 것들이 전부 
영화 속 이야기 같아
있잖아 할 말이 있어
내가 정말 많이 사랑해
널 만난 순간 순간이
마치 꿈인 것 같아
해처럼 달처럼 
밤하늘 별들처럼
눈부신 사랑을 
너에게 줄게
수 많았던 우리 예쁜 기억들
하나둘씩 쌓여서 온 세상
가장 빛나고 있어 
벚꽃이 피어나는 봄이면
내가 햇살처럼 비출게
비 오는 여름밤
우산이 되어 줄게
낙엽이 흩날리는 계절엔
예쁜 목도리가 되어서 
첫눈도 함께 맞을래
이 세상 끝날 때까지
그 어떤 시련이 와도
정말 죽을 만큼 아파도 내가
절대 니 손 놓지 않을게
끝없이 펼쳐질
너와 나의 사랑은
영원히 빛나는
빛이 될 거야

남현-있잖아 할 말이 있어

설레는 마음, 고백할 때 듣기 좋은 ‘남현’의 러브 송 발라드 [있잖아 할 말이 있어] 여성 발라드 보컬 ‘남현’이 신곡 [있잖아 할 말이 있어]를 발매하였다.

 


사랑에 빠진 감정을 표현한 가삿말이 현실적으로 와닿는 곡 [있잖아 할 말이 있어]는 어쿠스틱 사운드가 편곡의 주를 이루는 러브송 발라드이다. 

기타 ‘한철종’, 베이스 ‘배영근’, 피아노 ‘탱 (Taeng)’등 실력파 세션 플레이어들이 대거 편곡에 참여하였으며 뉴에이지 하모니카 연주가 ‘이병란’의 감미로운 하모니카 연주와 첼리스트 ‘유지영’의 첼로 연주가 더해져 사운드의 따뜻함이 더욱더 잘 표현되었다

Producer : 김동영
작사 : 남현, 김동영
작곡 : 김동영
편곡 : 김동영, 탱 (Taeng), 한철종

 

남현-있잖아 할 말이 있어《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