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SN OK-양양바닷가에서《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6. 8. 14:41 최신음악
반응형

JASN OK-양양바닷가에서

JASN OK가 디지털 싱글 " 양양바닷가에서 " 를 발표했다.

JASN OK-양양바닷가에서 바로듣기

JASN OK-양양바닷가에서 가사

Smooth하게 surfin 양양바닷가에서
일몰이 멋진 칵테일 bar에 앉아서
대화를 나눴지 우리 미래에 대해서
나는 너와 함께면 다 좋은데

우리가 걷는 이 바다처럼
같은 곳을 보고 같이 걷고 싶어
원하는 게 뭐든 
너가 원하는 거라면 난
다 맞춰 줄 수가 있는데

Smooth하게 surfin 양양바닷가에서
일몰이 멋진 칵테일 bar에 앉아서
대화를 나눴지 우리 미래에 대해서
나는 너와 함께면 다 좋은데

In the moonlight 취해보자 오늘 밤
오늘 따라 더 빨개 우리 둘의 뺨
바닷바람이 시원하게 불어 
잘 챙긴 듯 네 등에 덮은 내 가죽자켓

더보기

너무 짧게 느껴져 이 하루가 우리한텐
여행할 땐 하루가 24시간 
아닌 48시간 이었으면 좋겠어 너무 빨리가

그냥 네가 나와 살았음 좋겠어
이 짧은 이박 삼일이 아니라
평소엔 잘 챙겨먹진 않지만
너와 같이 살면 할게 우리 아침밥은 내가 

그리고 밤은 내가 너를 먹을거니까
차릴 필요 없어 우리 저녁은
이건 하잔 말이지
하고 또 하잔 말이지

Smooth하게 surfin 양양바닷가에서
일몰이 멋진 칵테일 bar에 앉아서
대화를 나눴지 우리 미래에 대해서
나는 너와 함께면 다 좋은데

너와 결혼하고 싶어 난
너와 같이 살고 싶어 난
너와 함께 하고 싶어 난
나의 남은 인생을 전부 다

Smooth하게 surfin 양양바닷가에서
일몰이 멋진 칵테일 bar에 앉아서
대화를 나눴지 우리 미래에 대해서
나는 너와 함께면 다 좋은데

너와 결혼하고 싶어 난
너와 같이 살고 싶어 난
너와 함께 하고 싶어 난
나의 남은 인생을 전부 다

JASN OK-양양바닷가에서

Executive Producer JASN OK(@jasn_ok)
Lyrics by JASN OK

Composed by chillingcat, JASN OK
Arranged by chillingcat(@chllnct)
Mix & Mastered by JASN OK
Artwork by Wookmun(@wookmun)

 

JASN OK-양양바닷가에서《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