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MINI (다민이)-땡큐《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6. 14. 19:59 최신음악/발라드, 랩, Hip-Hop
반응형

DAMINI (다민이)-땡큐

다민이 (DAMINI)가 디지털 싱글 " 땡큐 "를 발표했다. 

DAMINI (다민이)-땡큐 바로듣기

DAMINI (다민이)-땡큐 가사

answer me who's birthday 크림빵에 초 켜
글질하던 기집애 흑인음악에 코 껴
한 꺼풀 벗기면 stupid rap 딱 벌어진 골격
다윗 마리당 5mm 난 멍청한 골리앗 
유투브 밖에도 *가리 바퀴휠 난 댓글러 놀려 
힙합은 너에게 저주 나에겐 oh good luck
시* 쪼꼬만게 독고다이 야 꼬우면 올라와 
니 파이트 머니 마이너스던데 넌 몰라

사장님 *나 스트레이트 치워 설탕 들었어 토닉 
남들 나 듣고 푼다는데 나는 *나 스트레스예요
갈은 성대 며칠 안 남았어 나도 알아 ayo 왜요 
그만 감놔라 배 놔 해요 노땡큐 내 알아해요
앉아봐 안주 나오네요 한잔 더 배 나오네요
아 잠깐요 카톡 와요 내 친구 애 나온대요
대표님 서운해요 엄마 전* 사랑해요
내 생일은 지나가도 여기 50cent 나오네요
 
what's your drug 
yes Im addicted to drunk
Im ashamed to be normal 
cuz i rap iconic
니가 좋으면 들어
그리고 싫으면 꺼
boy stop cut it off bullshit
힙합도 길면 꺼 난 
그래 드럼만 있음 해
근데 돈도 줘야 돼요
대개 잣대 따라 살고 
난 더 반대돼야 돼
도시는 내게 말해 
어디 x도 아닌 게 
나는 자유로울 뿐인데 
너흰 꼽다는 거야

샤라웃도 고깝대 
누구누구 누구랑 똑같대
더 들들 볶아대라 
I just knock out to dope rappers
fresher than a mo****
I'll be rockin' with the best 
함부로 장담해둔 내가 뭐가 되나 봐라
오래된 힙합팬 
랩만으로 넘어 바리케이트
힙합 한다고 설치지 마라 
니 랩 개 졸려
예쁜 딸로 키우라지 
나는 힙합의 개요
hello to the real new blood
센스오빠 연락할게요 

더보기

얘 플로우 하나네요 딜리버리 난리네요
웬 낯짝은 쉽게 생겨서 또 개화나있네요 
맞춰 사느라 고생하지 난 널 이해해
랩 음악이라는 게 원래 그래 너도 날 이해해라
지망생 nightmare and my fan's motivate
나는 늘 내가 나고 마음에 화가 나있네요 
돌*가리 안에 힙합뿐이라 다르지 걔네랑 
넌 래퍼인 나보다 말이 많지 야 가 니 할일 해라

니 평가 not bad  no f*uck you Im the best
이건 랩 개*바꺼 니가 어쩔건데
조* 엄석대 나는 없어 겁대가리 
한국 래퍼 리스트 한 따까리 굵게 업데이트 
여기까지가 내가 해본 최대 멜로디 랩 
전에 락으로 빠질 힙합스타 지금 꺼지라 해
내 TOP5 새 곡 없이도 매해 man of the year
그들 없인 너도 없지 정신 차려라 rap kids

what's your drug 
yes Im addicted to drunk
Im ashamed to be normal 
cuz I rap iconic
니가 좋으면 들어
그리고 싫으면 꺼져
boy stop cut it off bullshit
힙합도 길면 꺼 난 
그래 드럼만 있음 해
근데 돈도 줘야 해요
잣대 따라 살고 
난 더 반대돼야 돼
도신 늘 내게 말해 
어디 x도 아닌 게
내가 자유로울 때마다
넌 띠껍다는 거야

샤라웃도 고깝대 
누구누구 누구랑 똑같대
들들들들 볶아대라 
I just knock out to dope rappers
fresher than a mo****
I'll be rockin' with the best 
함부로 장담해도 내가 뭐가 되나 봐라
난 더 무식하게 하게 해
랩만으로 넘어 바리케이트
힙합 한다고 설치지 마라
니 랩 개 졸려
지 새끼 예쁜 딸로 키우라지 
나는 힙합의 개요
go tell your son to do it
나는 내 갈 길 갈게요

정키 코떼기 * 떼라 쏴라 쏴라 복대해
넌 무대 때도 랩 못해 조* 내가 볼 때는
진짜 돼보려면 짐으로 붙은 크루 혹 떼라
얼라들 *창 까대는 통에 따라 너희 아빠 해
the first snap you ever saw 샤라포바 플레이
라켓 실컷 쌔려대도 셔틀콕 반대로 오던데
베이비페이스에 꼰대 목표 홍대 still rap all day 
일단 되거나 말건 뛸 만큼 뛴 플레이어들 골 때려

콜은 호바랑 락네이션 케이닷은 팍과 독대
내가 누구랑 어딜 맞대는지 봐라 딱 대
서장님 I made 아 벌써 다 했네 
호루라기 졸* 불어대도 내 랩 세레머니요 골대로
딩고 프리스타일 땡큐 누리코 베이식티비 땡큐
nuol's 마이크스웨거 땡큐 내 팬들 존버 개땡큐
나를 건진 트랙 wolves 허클베리피 스페셜 땡큐
쌈디 개코 스윙스 이센스 외에 한분 더 TOP5 땡큐

what's *uckin your drug 
yes Im addicted to drunk
Im ashamed to be normal 
나는 따놓을 뿐이야
나는 지 좋은 거 들어
그게 아니면 꺼
니는 니 좋은 거 들어
그게 아니면 꺼요 
아 드럼 있음하지
근데 돈도 줘야 돼
너는 잣대 따라 살지
나는 반대돼야 돼
너넨 늘 내게 말해 
어디 x도 아닌 게
내가 자유로울 때마다
넌 띠껍다는 거야

샤라웃도 고깝대 
누구누구 누구랑 똑같대
들들들들들 볶아대라 
I just knock out to dope rappers
fresher than a mo****
I'll be rockin' with the best 
니가 뱉으면 혐오
나는 해 mo****
오래된 힙합팬 
랩만으로 넘어 바리케이트
힙합 한다고 설치지 마라 
니 랩 개 졸려
예쁜 딸로 키우라지 
나는 힙합의 개요
go tell your son to do it
나는 내 갈 길 갈게요

DAMINI (다민이)-땡큐
Happy birthday to me

Lyrics by 다민이
Composed by Mist @mist__beats, 다민이
Arranged by Mist @mist__beats
Mixed by Matt @MINEFILED
Mixing Assistant by Austin Bay
Mastered by TREDDY @hereis_treddy

 

DAMINI (다민이)-땡큐《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