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빛이 나는 사람《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2. 6. 18. 20:59 최신음악
반응형

김호중-빛이 나는 사람

김호중이 디지털 싱글 " 빛이 나는 사람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김호중-빛이 나는 사람 바로듣기

김호중-빛이 나는 사람 가사

내가 긴밤을 헤매고 있을때
때론 슬픔에 잠겨있을때
거친 세상에 지독한 외로움속에
혼자라 느껴질때

음 한줄기 빛처럼 음 다가온 그대
그대가 있어 그대가 있어 숨을 쉰다
지치지않는 걸음으로

빛이 나는 사람
빛이 나는 사람
때론 하늘아래 홀로 있는 외로움

더보기

비춰 주는 사람 바로 그대
영원한 사랑으로

음 한줄기 빛처럼 음 다가온 그대
그대가 있어 그대가 있어 살아간다
지치지않는 걸음으로

빛이 나는 사람
빛이 나는 사람
때론 하늘아래 홀로 있는 외로움
비춰주는 사람 바로 그대
영원한 사랑으로

영원한 사랑으로
빛이 나는 사람 빛이 나는 사람

때론 하늘아래 홀로 있는 외로움
비춰주는 사람 바로 그대
영원한 사랑으로

영원한 사랑으로

김호중-빛이 나는 사람

김호중이 전하는 감사의 노래, ‘빛이 나는 사람’ 세상을 살아가다 보면, 나에게 위로, 사랑 그리고 살아갈 힘을 주는 사람들을 만나게 된다. 진심으로 서로를 비추어 줄 때, 이 세상은 빛이 난다.

 


김호중이 군 복무 기간 동안, 매주 2통의 편지로 팬들과 소통하며 느낀 점과 감사함을 오롯이 곡으로 옮겨 놓았다.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함께 한결 힘을 뺀 보컬은 편안하게 다가오며, 후반부의 풍부한 스트링이 어우러져 감동을 선사하는 포크 스타일의 곡이다.

하늘을 수 놓은 별들을 바라보는 김호중과 그 풍경을 담은 팬들의 빛나는 눈동자 속으로 들어가 보자.

우리는 서로에게 빛이 나는 사람이다.

 

김호중-빛이 나는 사람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