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페스타, 송가인-낭만고양이 (원곡 : 체리필터 )《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6. 22. 14:04 최신음악
반응형

뉴페스타, 송가인-낭만고양이 (체리필터 )

송가인이 예능프로그램 ‘뉴페스타’에서  보컬로 재탄생한 록밴드 체리필터의 ‘ 낭만 고양이 ’를 불렀다.

뉴페스타, 송가인-낭만고양이 (체리필터 ) 바로듣기

뉴페스타, 송가인-낭만고양이 가사

sweet little kitty sweet little kitty
내 두 눈 밤이면 별이 되지
나의 집은 뒷골목 달과 별이 뜨지요
두 번 다신 생선가게 털지 않아
서럽게 울던 날들 나는 외톨이라네
이젠 바다로 떠날 거예요
거미로 그물 쳐서 물고기 잡으러
나는 낭만 고양이
슬픈 도시를 비춰 춤추는 작은 별빛
나는 낭만 고양이
홀로 떠나가 버린 깊고 슬픈 나의 바다여

더보기

깊은 바다 자유롭게 날던 내가
한 없이 밑으로만 가라앉고 있는데
이젠 바다로 떠날 거예요
거미로 그물 쳐서 물고기 잡으러

 

나는 낭만 고양이
슬픈 도시를 비춰 춤추는 작은 별빛
나는 낭만 고양이
홀로 떠나가 버린 깊고 슬픈 나의 바다여

나는 낭만 고양이
슬픈 도시를 비춰
춤추는 작은 별빛
나는 낭만 고양이
홀로 떠나가 버린
깊고 슬픈 나의 바다여
(sweet) sweet little kitty

뉴페스타, 송가인-낭만고양이 (체리필터 )

‘뉴페스타’ EP.3 음원에는 지난 21일 방송에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끈 송가인의 ‘낭만고양이’, 거미의 ‘바람’, 윤상과 에이핑크 보미가 함께한 ‘보라빛 향기’, 윤상과 솔지가 합을 맞춘 ‘망각’, 빅마마의 ‘거부’ 등 총 5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1. 송가인 – 낭만고양이
고양이의 시선으로 보는 세상을 빠른 하우스 비트와 경쾌하고 캐치한 멜로디에 담아낸 체리필터 대표곡.
송가인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와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보컬을 더해 재탄생했다.

2. 거미 – 바람
사랑하는 이를 떠오르게 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한영애의 '바람'이
거미의 호소력 짙은 보컬을 통해 감동적인 '거미표 발라드'로 재탄생했다.

3. 윤상 & 에이핑크 보미 – 보라빛 향기
1990년 발매와 동시에 큰 인기를 끌었던 강수지의 데뷔곡 '보라빛 향기'를
2022년 작곡가 윤상의 부드러운 건반 연주와 에이핑크 보미의 달콤한 목소리로 재해석했다.

4. 윤상 & 솔지 – 망각
윤상이 작곡·프로듀싱한 전은진의 데뷔곡으로,
솔지의 섬세하면서도 애절한 보컬을 통해 윤상만의 서정적 감성을 완벽하게 담아냈다.

5. 빅마마 – 거부
원곡에 풍부한 사운드를 더해 세련된 감성을 극대화했다.
빅마마 전매특허인 파워풀한 가창력과 환상적 화음이 돋보이는 곡.

 

뉴페스타, 송가인-낭만고양이 (체리필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