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숲-나의 밤 너의 밤 (Feat. 백선)《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2. 6. 26. 20:09 최신음악
반응형

노르웨이 숲-나의 밤 너의 밤 (Feat. 백선)

노르웨이 숲이 정규 4집 [나의 밤, 너의 밤]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나의 밤 너의 밤 (Feat. 백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노르웨이 숲-나의 밤 너의 밤 (Feat. 백선) 바로듣기

노르웨이 숲-나의 밤 너의 밤 가사

나의 밤 이 밤이 가기 전에
잊을 수 없는 당신의 흔적을 그려요 
손끝에 닿을듯한 너의 숨결도 
오늘은 가까워진 걸까 
 너의 밤은 오늘도 반짝이는 별처럼
아름답게 빛나고 있을까
오늘은 가지 말아요 품에 안기고 싶어 으으음 
나의 밤 너의 밤 
언젠가 이 밤이 다시 오면 
다시 너를 품에 안고 사랑을 속삭여요

더보기


여전히 닿을듯한 우리의 시간도 
우리의 계절도 꿈꿔요 
나의 밤은 오늘도 보고 싶은 너에게 
나의 마음을 그리고 있어 
오늘은 가지 말아요 품에 안기고 싶어 으으음 
나의 밤 너의 밤 
우리의 밤은 짙어져 
스치는 바람에도 너의 마음에 닿지 않을까 
밤새 뒤척이며 너를 그리워하는 밤도 기억해 
나의 밤 너의 밤

노르웨이 숲-나의 밤 너의 밤 (Feat. 백선)

노르웨이 숲 정규 4집 [나의 밤, 너의 밤]

“이 밤이 가기 전에 잊을 수 없는 당신의 흔적을 그립니다.”

01. 하트시그널

02. 나의 밤 너의 밤 (Feat. 백선)

03. 좋아하는 마음을 숨길 수 없어요 (Feat. 백선)

 

노르웨이 숲-나의 밤 너의 밤 (Feat. 백선)《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