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ynia (그리니아)-To. 나의 너에게《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6. 27. 19:50 최신음악
반응형

Grynia (그리니아)-To. 나의 너에게

그리니아(Grynia)가 Digital Single Album " To. 나의 너에게 "를 발표했다.

Grynia (그리니아)-To. 나의 너에게 바로듣기

Grynia (그리니아)-To. 나의 너에게 가사

꿈이 아니길 바래 이 모든 게
나의 모든 시간 속에 널 그려봐

너와 함께 바라보았던
까만 밤하늘을 기억해 모두
그날처럼 항상 함께해
같은 곳을 보고 있을게
너의 눈과 내 눈빛이 마주한
이 순간이 영원했으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한다는 말로도
모자란 것 같아 꿈인 걸까

말을 하지 않아도 알 수 있어
너의 모든 순간 속에 내가 있어

더보기

너와 함께 바라보았던
까만 밤하늘을 기억해 모두
그날처럼 항상 함께해
같은 곳을 보고 있을게
너의 눈과 내 눈빛이 마주한
이 순간이 영원했으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한다는 말로도
모자란 것 같아 꿈인 걸까

너무나도 나 기다려왔어
지금 한눈에 알아본 너를 이제야 만났어

다시 태어나도 나는 오 너야
돌고 돌아 이제 만난 걸 
사랑해 사랑해 사랑한다고
셀 수 없이 말해줄 거야 널 사랑해
영원히 내 곁에 있어줘

Grynia (그리니아)-To. 나의 너에게

너와 함께 바라보았던 까만 밤하늘을 기억해 모두...
‘그리니아(Grynia)’의 Digital Single Album ‘To. 나의 너에게’ 런칭!

 


어쿠스틱한 느낌 가득, 우리의 마음을 포근하게 해줄 노래 'To. 나의 너에게'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한 시간에 행복했던 순간을 노래로 잘 표현하였다.

작사 : 해미시, 리디아 (Lydia)
작곡 : 필승불패
편곡 : 필승불패

 

Grynia (그리니아)-To. 나의 너에게《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