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최현준)-하염없이 (Prod. by 손이삭)《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7. 5. 18:58 최신음악
반응형

V.O.S (최현준)-하염없이 (Prod. by 손이삭)

최현준 (V.O.S)이 디지털 싱글 " 하염없이 (Prod. by 손이삭) " 를 발표했다.

V.O.S (최현준)-하염없이 (Prod. by 손이삭) 바로듣기

V.O.S (최현준)-하염없이 가사

바람이 아직 차가워
아픈 건 괜찮니
이젠 걱정도 무뎌졌나 봐
보고 싶다는 말에 점점
아무렇질 않아
그래 다 지겨워졌어 다
더는 아니라고 헤어지자고
차갑게 널 보냈는데
뒤돌아선 널 보고 나서야
그저 하염없이 울었다
널 앞에 두고 괜찮은 척했다
참 바보같이 굴었다
끝까지 아닌 척하며
홧김에 뱉었던 맘에 없었던
거짓말로 널 뿌리쳤다

더보기


이런 날 용서 못 해
하염없이 울었다
오랜만에 열어봤어
내가 썼던 편지
온통 널 향한 모습뿐인데
핸드폰에 가득 차 있던
사진들을 지워보지만
그리워 더 그리워진다
지금이라도 널 붙잡으려고
서둘러 널 찾아도
더 이상 너는 내 곁에 없다
그저 하염없이 울었다
널 앞에 두고 괜찮은 척했다
참 바보같이 굴었다
끝까지 아닌 척하며
홧김에 뱉었던 맘에 없었던
거짓말로 널 뿌리쳤다
이런 날 용서 못 해
하염없이 울었다
사실은 너무 겁이 나
너 없는 아침이 오면
또 눈물 속에 하룰 보낸다
더 미친 듯이 외쳤다
돌아오라고 온종일 불렀다
더 늦기 전에 매일 난
마냥 널 찾아다녔다
왜 난 몰랐을까
왜 그랬을까
다시 되돌릴 수 있을까
아직 널 놓지 못해
하염없이 널 기다린다

V.O.S (최현준)-하염없이 (Prod. by 손이삭)

그 남자의 일기장 - 첫 페이지, "오랜만에 열어봤어, 내가 썼던 편지" DUSK는 최근 "벤 - 벚꽃이 피면 우리 그만 헤어져", "정승환 - 안녕이란 말" 등을 작곡한 신예 프로듀서 손이삭의 발라드 장르 기반의 레이블이다.

 


레이블과 동시에 새롭게 시작을 알리는 프로젝트 '그 남자의 일기장'은 크리에이터 픽션 OST로, 이번 시즌은 포토그래퍼 버찌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전히 사랑하고 있지만 이별을 벗어나지 못하는 한 남자의 일기장을 한 페이지씩 열어본다.

첫 페이지  '하염없이' 는 물기 어린 보이스를 가진 V.O.S 최현준의 목소리가 담겼으며, 담백한 피아노 라인과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스트링과 악기들의 조화가 곡의 감정을 한층 깊게 해주는 곡이다.

Track 01. 하염없이 (Prod. 손이삭)

Lyrics by 최현준 (V.O.S), 손이삭
Composed by 최현준 (V.O.S), 손이삭
Arranged by 최현준 (V.O.S), 손이삭

 

V.O.S (최현준)-하염없이 (Prod. by 손이삭)《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