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강부자-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임희숙)《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2. 7. 9. 18:00 TV, 연예
반응형

불후의명곡 강부자-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임희숙)

오늘 불후의 명곡은 ‘올스타 가왕전 편' 으로 배우 강부자는 임희숙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를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강부자-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강부자-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가사

너를 보내는 들판에
마른 바람이 슬프고
내가 돌아선 하늘엔
살빛 낮달이 슬퍼라
오래도록 잊었던
눈물이 솟고
등이 휠 것 같은
삶의 무게여
가거라 사람아
세월을 따라
모두가 걸어가 는
쓸쓸한 그 길로

더보기

이젠 그 누가 있어
이 외로움 견디며 살까
이젠 그 누가 있어
이 가슴 지키며 살까
아 저 하늘의
구름이나 될까
너 있는 그 먼 땅을
찾아 나설까
사람아 사람아
내 하나의 사람아
이 늦은 참회-를
너는 아는 지

 

 

불후의명곡 강부자-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임희숙)

불후의 명곡 ‘올스타 가왕전’은 역사상 최초로 비가수 왕중왕전으로 3주간 펼쳐지는 별들의 축제의 서막을 열며 안방극장을 책임진다. 장민호는 스페셜 MC로 ‘불후의 명곡-올스타 가왕전’ 지원사격에 나섰다.

이번주 '올스타 가왕전 편' 에서는 국민배우 강부자, 안석환, 최대철, 임재혁, 김준현, 안세하가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불후의명곡 강부자-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임희숙)《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