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LXO & 태비 (Taeb2) & V.et-22《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2. 7. 11. 18:12 최신음악
반응형

PELXO & 태비 (Taeb2) & V.et-22

PELXO & 태비 (Taeb2) & V.et-22 바로듣기

PELXO & 태비 (Taeb2) & V.et-22 가사

YEAH I'M A FUCKIN' 22
피도 안마른 내 머리두

계속 나를 더 믿어 더
어제 보다 믿어 더

이제 안바꿔 내 소신 
더 좋은 날이 오겠지 믿어

I STARTED FROM THE B BOTTOM
기억하지 추억 그 빛 바랜

기다리던 UH
그 길은 너무 추워 
내 시간을 부었지 더

이제 보이잖아 별 UH
떠있던 그 별들이
내가 되기를 바래

YO 지난 시간들이 머리로
스쳐지나
내 기억 잃어

처음에는 텅빈
지하 연습실에서
키웠던 꿈이고 이런

그때 처음 내게 희망을 준
정수형과 FLOWIN'

그 덕이지 늘 고마웠고
이젠 길 보이지 
우리 참 힘들었다
더이상 고생하지말자

더보기

매일 울었던 식당 
비상계단에서 가사를
쓰며 웃고는 했잖아

세상이 다 비켜줘 
이게 시간들에 답이고
고민했던 내게
할 수 있다는
형 말들에 그래 나는 여기 있고

나는 부정할 필요없어
제일 빛나지 이순간에
UH UH
곁에있어줘 이 순간에

YEAH I'M A FUCKIN' 22
피도 안마른 내 머리두

계속 나를 더 믿어 더
어제 보다 믿어 더

이제 안바꿔 내 소신 
더 좋은 날이 오겠지 믿어

I STARTED FROM THE B BOTTOM
기억하지 추억 그 빛 바랜

기다리던 UH
그 길은 너무 추워 
내 시간을 부었지 더

이제 보이잖아 별 UH
떠있던 그 별들이
내가 되기를 바래

2022 진흙 속에서 난 Bloom
불과 몇년 전까지만 해도
모두가 무시 했던 나의 꿈

바닥을 적신 눈물 속
비친 나의 weary face tho
후회한 적은 없어 절대로
Cause I don't want to be like you

괜찮아 이제는 성공이 조금씩 보여
희미해져도 괜찮아 난 More
노력 하면 되는거지 누가
한계 선을 정해 주기라도 했니 넌

절대로 나의 신념은 안 바뀌어
내 것이 아니면 손에 안 잡혀
증명을 원했던 나이 was 17
but I know 그건 절대 평생

끝나지 못해
만족하지 못해
모두가 영원한 행복은 없다지만

그래서 행복해
It will be OK
끝 없이 날 막아선데도

YEAH I'M A FUCKIN' 22
피도 안마른 내 머리두

계속 나를 더 믿어 더
어제 보다 믿어 더

이제 안바꿔 내 소신 
더 좋은 날이 오겠지 믿어

I STARTED FROM THE B BOTTOM
기억하지 추억 그 빛 바랜

기다리던 UH
그 길은 너무 추워 
내 시간을 부었지 더

이제 보이잖아 별 UH
떠있던 그 별들이
내가 되기를 바래

PELXO & 태비 (Taeb2) & V.et-22
“떠 있던 그 별들이 내가 되기를 바래”

Lyrics by 태비 (Taeb2), V.et
Composed by PELXO, 태비 (Taeb2), V.et
Arranged by PELXO

 

PELXO & 태비 (Taeb2) & V.et-22《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