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범-여행자《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2. 7. 16. 20:42 최신음악
반응형

임재범-여행자

임재범이 미니앨번[Seven, (세븐 콤마) <집을 나서며...>]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여행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임재범-여행자 바로듣기

임재범-여행자 가사

내 하루는 긴 여행자처럼
헤매이며 길을 찾는 것
암흑 같은 바다 그 밑에
길이 없는 길을 뛰어드는
간절함으로

채우는 삶도, 그걸 버리는 삶도
선택엔 늘 용기가 필요했어
매일 낯선 길
다신 못 걸을 좌절이 와도
존재 의미를 나는 찾고 싶어
버티는, 이 시간의 끝에
뭐든 되지 못하고 사라질까봐

또 하루는 거센 폭우에 앉아
무력하게 고개 숙였지
그 누군가 정해 논 삶대로
순응하고, 살아내면, 찾게 될까봐

더보기

방을 치우고, 뿌연 창을 닦으면
이 생의 분노도 좀 닦이겠어
기도 하면서, 평온한 나를 지켜내면서
존재 의미를 나는 찾고 싶어
버티는, 내 인생의 끝에
뭐든 알지 못하고 사라질까봐

무모한 삶도, 내가 상처 낸 삶도
잠깐의 숨을 쉬는 방법이었어
달래가면서, 지친 마음에 힘을 내면서
존재 이유를 나는 찾고 있어
버티는, 이 시간의 끝에
기억도 의미도 없이 잊혀 질까봐
혹시나, 이 여행의 끝에
아무도, 무엇도 아닌 날 볼까봐

임재범-여행자

다른 온도와 세기로 찾아오는 매 계절의 바람처럼 기억의 틈 사이 불어오는 감정들을 모아 음으로 엮은 연어초밥의 '바람모양 프로젝트'

 


너도 몰랐던 너의 존재를 드러내는 일
모든 날들에 덜 연연해지도록 내일에서 널 기다리는 일
불안과 우울에 잠든 이름을 불러주는 일

그럼에도 불구하고 네가 이루었던, 눈부신 성취에 관한 자랑을 듣는 일
너의 웃음을 기록하고 즐거움을 응원하는 일
이 모든 건 우리가 오래 함께이고 싶은 나의 책임이야
이 노래 또한 마찬가지!

Composed by 하세림
Lyrics by 하세림
Arranged by 설화목

 

임재범-여행자《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