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주-사랑코드《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7. 18. 18:14 최신음악
반응형

박민주-사랑코드

박민주가 트로트 디지털 싱글 " 사랑코드 " 를 발표했다.

박민주-사랑코드 바로듣기

박민주-사랑코드 가사

너와 나의 코드 코드
우린 정말 코드가 잘맞아
대화 코드도 웃음 코드도
소름끼치게 잘 맞아
(너와 나의) 코드 코드
뭐 하나도 버릴게 없지만
그 중에 제일로 좋은건 사랑코드야 

까칠해보여도 속은 여리고
고집은 좀 있지만 뒷끝은 없어
마음 한번 내주면 변함이 없고
내 모든걸 다주는 우리 두 사람 

더보기

(너와 나의) 코드 코드
우린 정말 코드가 잘맞아
대화 코드도 웃음 코드도
소름끼치게 잘 맞아
(너와 나의) 코드 코드
뭐 하나도 버릴게 없지만
그 중에 제일로 좋은건 사랑코드야 

심각한 얘기는 하지도 못해
엉뚱한 곳에서 둘이 빵터져
가끔씩은 애처럼 투닥이지만
친구보다 더 편안한 우리 두 사람 

(너와 나의) 코드 코드
우린 정말 코드가 잘맞아
대화 코드도 웃음 코드도
소름끼치게 잘맞아
(너와 나의) 코드 코드
뭐 하나도 버릴게 없지만
그 중에 제일로 좋은건 사랑코드야 

너와 나의 코드 코드
우린 정말 코드가 잘맞아
대화 코드도 웃음 코드도
소름끼치게 잘맞아
(너와 나의) 코드 코드
뭐하나도 버릴게 없지만
그 중에 제일로 좋은건 사랑코드야
오늘도 내 맘에 쏙 드는 사랑코드야

박민주-사랑코드

"너와 나의 코드는 소름끼치게 잘 맞아" 파란머리로 대중들의 이목을 끌며 트롯계 비너스여신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던 박민주가 또 한번 새롭게 탈바꿈을 하였다. 그동안 긴 머리의 고급진 이미지에서 탈피하고 상큼 발랄한 이미지로 대중들 앞에 선다.

 


'사랑코드'는 3집 single 앨범인 '사랑은 직진코스'와 '둘도말고'를 작사한 김명서가 박민주와 다시 한번 손을 잡아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하고, 꼰대인턴 ost 정동원의 친구야 편곡과 유별나 문셰프 ost 여자친구 유주의 이랬다 저랬다 작, 편곡에 참여했던 유지억이 편곡을 맡아 탄생한 곡이다.

뜨거운 올 여름! 시원하고 스파클링처럼 톡 쏘는 시원함을 선물할게요~♡

Lyrics by 김명서
Composed by 김명서
Arranged by 유지억

 

박민주-사랑코드《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