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ÒSA (로사)-Moon Pie《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7. 20. 18:02 최신음악
반응형

RÒSA (로사)-Moon Pie

로사 (RÒSA)가 디지털 싱글 " Moon Pie " 를 발표했다.

RÒSA (로사)-Moon Pie 바로듣기

RÒSA (로사)-Moon Pie 가사

이렇게 까만 밤
깊이 가라앉는 마음속
홀로 눈 감은 채
빛을 잃은 듯 헤매는 나

한가득 베어 문 낯선 향에 문득
떠오르는 내 맘 널 발견한 순간
마주친 눈빛에 멈춰진 시간 틈
그 안에 다가선 우리

번져가는 눈빛은 Blue
난 너란 빛에 스며들어
깊어진 Gleaming moonlight 
on the water 
밤새 춤을 춰 

더보기

따뜻한 온기 
너의 손끝이 스치면
아득해지는 내 맘
수면 위를 물들여 

한가득 베어 문 푸른 향에 문득
빠져드는 너의 눈 속을 헤엄쳐
짙어진 감정에 선명한 시간 속
이 밤을 건너가 우리

번져가는 눈빛은 Blue
난 너란 빛에 스며들어 
깊어진 Gleaming moonlight 
on the water 
밤새 춤을 춰

RÒSA (로사)-Moon Pie

'로사 (RÒSA)' Digital Single [Moon Pie]
밤바다를 산책하러 갔을 때 내가 발견했던 수면 위 밝은 달이 있었다. 보았던 수많은 달빛 중 가장 밝은 빛을 내게 보여주었다.

 


많은 사람들 틈 속 환히 비추고 있는 저 달빛은 마치 무대 아래 하나의 조명처럼 나만을 위한 빛인 것 같았다. 그 안에서 우리 눈을 맞추고, 가까이 다가서고, 서로의 손을 맞잡아 밤새도록 춤을 추는 상상을 했다.

어느덧 주변의 소리들은 잦아들고 그저 나와 달빛만이 존재하는 그날의 밤.

Producer RÒSA
Co-Executive Producer 김미리

Lyrics by RÒSA
Composed by RÒSA
Arranged by 김정현 / 김미리

 

RÒSA (로사)-Moon Pie《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