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에이엔)-SUMMER VACATION (SAXOPHONE)(Feat. 김병렬)《연주/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7. 20. 16:23 최신음악
반응형

A.N. (에이엔)-SUMMER VACATION (SAXOPHONE)(Feat. 김병렬)

A.N. (에이엔)-SUMMER VACATION (SAXOPHONE)바로듣기

A.N. (에이엔)-SUMMER VACATION (SAXOPHONE)(Feat. 김병렬)
 전세계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하여 전세계가 2년넘게 갇혀 살게 되었다.가족을 만나는것도 힘들어지고 친구들과 여행도 거의 불가능해진 상태였다.그로 인해 모든 공연계와 음악계는 물론 영화 미디어계도 불황의 연속이었고 모든 시장은 얼어 붙었다.

 


한국 퓨전 재즈계의 대표주자 워터칼라의 색소폰 플레이어 '김병렬'과 작곡가 'A.N.'(원은호)의 콜라보 작품인 'SUMMER VACATION'은 밝고 쉬운 멜로디 라인과 경쾌한 리듬의 퓨전 재즈곡이다.국내에서는 어느새인가 이런 종류의  앨범이 발매가 점차 줄어 든지 오래되었다.

열악한 환경과 아이돌과 위주의 음악에만 투자 되고 제조 되었다.그리고 기성 연주가들인 대니정 ,김용수등 국내의 스타 플레이어도 점차 앨범이 줄어들고 있는 상태에 'SUMMER VACATION'이라는 색소폰 멜로디 라인 위주의 음원이  출시되었다.
 
20여년간 국내 최고의 재즈 클럽과 다수의 재즈 페스티발에서 연주하고 또한 대학에서도 후학을 위한 강의와 가요계에서도 수많은 라이브 세션 및 레코딩 세션을 해왔던  김병렬과 23년 넘게 가요계와 광고 음악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A.N.(원은호)과 색소폰 연주가 김병렬의 오랜 기간의 활동과 열정이 이번 이곡'SUMMER VACATION'
이라는에 스며들어 있다.
총 2곡을 6개월간 같이 작업한 이번 앨범은 알토 색소폰곡인 'SUMMER VACATION'을 먼저 선보인다.다이나믹한 멜로디와 시원한 기타 사운드 그리고 김병렬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색소폰 플레이와 재미있는 작.편곡 구성을 맛볼수 있는 곡이다. 또한 앨범 쟈켓 이미지의 강아지는 작가의 강아지 하이든,헨델 미쉘이다.이음악의 영감을 주인공이기도 하다.

SUMMER VACATION
작곡 -원은호
편곡- 원은호

 

A.N. (에이엔)-SUMMER VACATION (SAXOPHONE)(Feat. 김병렬)《연주/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