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신가영-나의 매일에게《MV/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2. 7. 21. 17:02 최신음악
반응형

안녕하신가영-나의 매일에게

안녕하신가영이 디지털 싱글 " 나의 매일에게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안녕하신가영-나의 매일에게 바로듣기

안녕하신가영-나의 매일에게 가사

마음먹은 대로 무엇이든 될 수 있다면
이 세상의 많은 오늘이 아름다웠을까
어쩔 수 없는 슬픔이 우리 노래가 되어
그런 게 인생이라고

가고 싶은 대로 어디로든 갈 수 있다면
나중에는 그 어떤 곳도 다 그저 그럴까
떠나야 하는 마음 따라 머무는 곳에서
그런 게 사람이라고

더보기

흐린 날에는 약간의 용기를 내
너 지치지 않을 만큼
무엇이 됐든 매일의 생활을 해
별다를 것 없는 듯이 
그렇게

하고 싶은 대로 무엇이든 생각해 보면
우리 처음 느꼈던 마음 다 그대로일까
좋아하던 순간이 꼭 영원하지 않아도
그런 게 사랑이라고

흐린 날에는 약간의 용기를 내
너 지치지 않을 만큼
무엇이 됐든 매일의 생활을 해
별다를 것 없는 듯이 
그렇게

남다를 것 없다는 듯이
무엇이 되어도 좋아
별다를 것 없다는 듯이
그저 그렇지는 않게

안녕하신가영-나의 매일에게

오늘도 안녕하신가영? 저의 오늘이 모여 노래가 완성되었고 이렇게 또 한 번 편지를 전하게 되어 기뻐요. 비슷하게 흘러가는 듯해도 각자의 특별함이 있을 ‘너의 매일에게’ 마음을 보냅니다.

 


이번 노래는 처음으로 녹음실을 가지 않은 작업이었어요. 가장 익숙하고 편안한, 어쩌면 그래서 집중이 필요한 일에는 조금 더 힘을 내야 하는 집에서 대부분의 작업이 이뤄졌어요.

작업 기간에는 마침 장마철이라 정말 매일같이 비가 내렸는데 그럼에도 최대한 자연스러운 목소리를 담고 싶었고 노래의 가사처럼 흐린 날의 연속일지라도 약간의 용기를 내었어요. 그렇게 무엇이 됐든 매일의 생활을 했고 올해도 벌써 여름을 살고 있네요.
별다를 것 없다는 듯 인생을 살아가지만 들어주시는 여러분들이 있어 나아갈 힘을 얻고 다음을 생각해 보게 됩니다. 여러분의 매일이 무엇이 되어도 좋은, 하지만 그저 그렇지는 않은 나날들이길 바라며 언제나 감사합니다.

Written by 안녕하신가영
Arranged by 이문기
Chorus 안녕하신가영

 

안녕하신가영-나의 매일에게《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