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명곡 강승윤-서른 즈음에 (김광석)《동영상/가사》

Posted by 호루개
2022. 7. 23. 19:02 TV, 연예
반응형

불후의명곡 강승윤-서른 즈음에 (김광석)

오늘 불후의 명곡은 ‘2022 상반기 왕중왕전 2편' 으로 강승윤은 김광석의 '서른 즈음에' 를 선곡해 열창했다.

불후의명곡 강승윤-서른 즈음에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강승윤-서른 즈음에 가사

또 하루 멀어져간다
내뿜은 담배 연기처럼
작기 만한 내 기억 속엔
무얼 채워 살고 있는지
점점 더 멀어져간다
머물러 있는 청춘인 줄 알았는데
비어가는 내 가슴 속엔
더 아무 것도 찾을 수 없네
계절은 다시 돌아오지만
떠나간 내 사랑은 어디에

더보기


내가 떠나보낸 것도 아닌데
내가 떠나 온 것도 아닌데
내 나이 서름 즈음엔 황금기였지
거침없었어
내 나이 마흔 즈음엔
불같은 사랑을 했지
그리고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딸아이를 선물 받았어
내 인생에서 가장 빛나던 때 였어
내 나이 오십 즈음 난 달리고 있어
목적지도 모른 채
하늘 한번 올려다 보지 못 한 채
어디서 멈춰야 하는지도 모른 채
난 달리고 있어 습관처럼
이제 난 조금 있음 다른 나이
즈음을 경험하겠지
그때 난 어떤 모습일까
계절은 다시 돌아오지만
떠나간 내 사랑은 어디에
내가 떠나보낸 것도 아닌데
내가 떠나 온 것도 아닌데
계절은 다시 돌아오지만
떠나간 내 사랑은 어디에
내가 떠나보낸 것도 아닌데
내가 떠나 온 것도 아닌데
조금씩 잊혀져간다
머물러 있는 청춘인 줄 알았는데
또 하루 멀어져간다
매일 이별하며 살고있구나
매일 이별하며 살고있구나

 

불후의명곡 강승윤-서른 즈음에 (김광석)

불후의 명곡 ‘2022 상반기 왕중왕전’1부는 2022년 상반기 '불후의 명곡' 우승자들답게 가요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인천 남동 체육관을 꽉 채운 4000여명의 관객이 역대급 스케일의 무대를 선사한다. 방송 최초로 모든 화면을 4K UHD로 송출한다.

이번주 '2022 상반기 왕중왕전' 에서는 권인하와 정홍일, 이은미와 서도밴드, 이영현과 박민혜, 라포엠(LA POEM), 알리, 허각, 강승윤, 에일리, 김재환, 포레스텔라가 출연해 선택곡을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불후의명곡 강승윤-서른 즈음에 (김광석)《동영상/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