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충동 1분《가사/듣기》

Posted by 호루개
2022. 7. 26. 18:34 최신음악
반응형

정우-충동 1분

정우가 디지털 싱글 " 충동 1분 "을 발표했다.

정우-충동 1분 바로듣기

정우-충동 1분 가사

나는 사람이 많은 퇴근길에 죽을 거야
아파트 옥상에 올라 한참 낮은 바닥을 
내려다보면서
고민도 걱정도 없이 이 몸을 던질 거야 

나는 사람이 많은 퇴근길에 죽을 거야
아파트 옥상에 올라 한참 낮은 바닥을 
내려다보면서
고민도 걱정도 없이 이 몸을 던질 거야 
나는 소음이 꽉 찬 도로 위에 누울 거야
멈춰 설 생각이 없는 화물차의 입술을 
바라만 보면서
비명도 경적도 없는 팔차선을 뒹굴 거야

더보기

넌 가만히 있는 게 좋아
될 대로 방해하고 있다고 느껴
그대로 있는 게 좋아
너야말로 방해하고 있다고 느껴

나는 세상이 잠든 새벽 세 시에 춤출 거야
음절도 박자도 없는 아무런 
의미도 없는 적막에 눌려서
소리도 소문도 없이 팔다리를 흔들 거야 

넌 가만히 있는 게 좋아
될 대로 방해하고 있다고 느껴
그대로 있는 게 좋아
너야말로 방해하고 있다고 느껴

모두가 날 방해하고 있다고 느껴
모두가 날 방해하고 있다고 느껴

나는 사람이 많은 퇴근길에 죽을 거야
나는 소음이 꽉 찬 도로 위에 누울 거야
나는 사람이 많은 퇴근길에 죽을 거야
나는 소음이 꽉 찬 도로 위에 누울 거야

정우-충동 1분

1분 1초 진심과 가심을 오가며 시끄러운 혼잣말로 사방을 메운다.

누구에게나 살아있는 충동. 몽상의 한가운데, 무엇이든 가능한 감각을 우리는 알고 있다.

작곡/작사 : 정우
편곡 : 황현우, 이현준, 정우
노래 : 정우

 

정우-충동 1분《가사/듣기》

반응형